[마이뱅크]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높은곳 (대구 평리, 삼척 도계)

[마이뱅크]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높은곳 (대구 평리, 삼척 도계)


얼마 전까지 마이뱅크는 환전할 때만 사용하는 사이트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마이뱅크는 정기예금, 정기적금, 자유적립, 상호부금, 수시입출식 금리도 확인할 수 있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그동안 앱으로만 사용하다 이제는 금리 때문에 홈페이지도 자주 들어가 봐야 겠어요.


마이뱅크 :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 바로가기 [링크]


마이뱅크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대구 평리, 삼척 도계 이자 확인]


위에 사이트로 들어가 보면 아래 그림처럼 지점별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새마을금고 평리 청송 도계 낙동[대구 평리, 삼척 도계 이자 확인] 평리3동 1등


지금 평리3동(대구 서구)이 12개월 이자가 제일 많아요. 월 10만원씩 넣으면 이자를 26,000원 얻을 수 있네요.

2018년 9월 기준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순위


1년, 12개월 기준


1. 대구 서구 평리 3동 - 2.60%

2. 제주 한림 귀덕 - 2.55%

3. 경북 청송 - 2.50%

4. 경북 칠곡 왜관 - 2.50%

5. 경남 진주 서부 - 2.50%


대구, 경북, 경남 새마을금고 금리가 높은 편이네요. 이 지역 사는 분들은 좋겠어요.


반면에 정기예금 금리가 제일 낮은 곳은 어디일까요? 그냥 재미로 알아볼게요.


1년, 12개월 기준


1. 강원 삼척 도계 - 1.60%

2. 강원 삼척 늘푸른 - 1.60%

3. 경북 상주 낙동 - 1.60%


정기예금 금리 2017년 새마을금고[금리 비교] 1.60% ~ 2.60%. 최대 1.00% 차이


음? 삼척 국회의원님과 새마을금고랑 사이가 안 좋은가요? 얼른 사이가 좋아져서 금리 올라가길 바랄게요. ㅎㅎ

근데 경북 분들은 잘 고르셔야겠어요. 정기예금 금리 높은 곳, 낮은 곳 골고루 있어요. ㅎㅎ


그리고 마이뱅크에서 확인하는 것이 좋은 게, 지역 이름을 클릭하면 지도도 보여준답니다.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다음 지도] 선택한 위치와 금리 확인


여태 환전 용도로만 썼지 이런 좋은 기능이 있었을줄이야 ... 이제라도 마이뱅크에서 금리 정보 편안하게 확인해야겠어요.


글을 마치며 새마을금고에 대한 몇 가지 정보 알려드릴게요.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확인 전에 꼭 알아야 할 사항 4가지


1. 새마을금고는 같은 지역이라 해도 법인이 다르면 모두 조합원으로 가입할 수 있음.

2. 비과세 3,000만원까지 운용할 수 있음.

3. 되도록이면 인터넷으로 예금 가입하세요. 우대금리 0.05~0.1% 받음.

4. 조합원에겐 정기예금, 적금 특판 문자가 갑니다. 조합원 가입할 때 문자 서비스 꼭 신청하기! 그리고 다른 서비스 확인해서 필요한 거 신청하기!


새마을금고는 일반 은행이랑 다르게 조합원 가입도 해야 하고 출자금 통장이란 걸 만들어야 적금이나 예금을 할 수 있어요.


그러니 마이뱅크에서 금리 확인하시고, 바로 위에 알아야 할 사항 꼭 아시고!!!! 잘 가입하세요.


[마이뱅크]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높은곳 (대구 평리, 삼척 도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