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로드 - 엠티처 무료 보기 (초등학교)

오늘은 초등학생들을 위한 미래엔 교과서 pdf 소개합니다.

엠티처에서 무료 보기가 가능하며 pdf 다운로드는 불가능합니다. 미래엔 엠티처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전국 초등학교 개학이 연기됨에 따라 무료 보기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글의 맨 아래에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로드는 불가능하지만 무료 보기 할 수 있는 링크가 있어요. 교과서별 E-book 링크가 있는데요. 초등학교 무료 pdf 파일은 음악3, 음악4, 음악5, 음악6, 실과5, 실과6 까지 총 6개의 과목을 볼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학습 결손을 방지하고 학업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미래엔 엠티처에서 온라인 학습지원을 하게 되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미래엔 교과서 pdf 파일이 정말 필요한 분들이 있으실 거예요. 등교를 못하고 있는 초등학생, 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아이를 지켜보는 학부모. 이런 분들을 위한 자료입니다. 브라우저에서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아래 링크 확인하고 집에서도 쉽게 초등학교 음악, 실과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미래엔 교과서 pdf 파일을 소개할게요. 바로 아래에 링크가 있으니 클릭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래엔 엠터치 교과서별 E-book 링크]

클릭 -> MiraeN 초등학교

 

1. 음악 3

2. 음악 4

3. 음악 5

4. 음악 6

5. 실과 5

6. 실과 6

 

미래엔 엠터치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교과서라 출력은 안 되지만 내용은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pdf 파일이 열리지 않으면 컴퓨터에 PDF Viewer를 먼저 설치해 보도록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