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배당금 확인 방법 - 카카오 배당금 지급일

홈페이지에서 키움증권 배당금 확인 방법, 배당금 지급, 보유 주식의 배당일, 배당금 입금내역 확인하는 방법 소개합니다. 참고로 2019년엔 카카오 배당금이 4월 22일이 지급일이었습니다.

 

1. 키움증권 홈페이지 로그인

www.kiwoom.com/

 

키움증권-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위

 

www.kiwoom.com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합니다. ID 로그인 시 일부 기능에 제한이 있으므로 처음부터 인증서 로그인을 추천합니다.

 

2. 주식/선물옵션 - 계좌정보 선택

홈페이지 상단에 주식/선물옵션 메뉴에서 서브 메뉴의 주식 - 계좌정보를 선택하여 키움증권 배당금 확인 방법마저 알아보겠습니다.

 

3. 권리현황 메뉴 선택

위 그림처럼 계좌정보 아래에 있는 권리 현황을 선택합니다.

 

4. 권리정보상세 선택

권리현황권리 현황 메뉴를 클릭하면 권리 현황 창으로 바뀝니다. 여기서 권리정보 상세 탭을 선택한 뒤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5. 권리구분 - 배당

우리는 키움증권 배당금 확인 방법을 알아볼 겁니다. 그래서 권리 구분은 배당으로 선택합니다.

일자 구분은 기준일로 두고 조회일에서 조회할 기준 날짜를 선택한 뒤 조회를 클릭합니다. 조회일은 되도록 여유롭게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7. 배당금 입금내역 확인

키움증권 배당금 확인 방법 및 입금내역을 확인할 때는 주식 메뉴의 계좌정보 메뉴 아래에 있는 거래내역 메뉴를 선택해야 합니다.

 

8. 거래내역 비밀번호 입력

거래내역에서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조회 구분에서 입출금을 선택합니다.

 

9. 거래내역 조회기간 설정

조회 기간에서 배당금 입금일이 포함되는 일자 범위를 선택한 후 조회를 클릭합니다.

 

기말 배당금은 보통 3월 말일에서 4월 말일 사이에 입금되니 조회 기간 범위는 3월 말일에서 4월 말일 사이로 설정하면 됩니다.

위처럼 키움증권 배당금 확인 방법 마쳤고, 카카오 배당금 지급일은 실제로 2019년 4월 22일이었다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영웅문S 제공하는 키움증권의 배당금 확인 방법이었습니다. 추가로 영웅문S 사용방법 알려드릴테니 더 많은 정보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 주식 호가, 시세 확인하기]

 

영웅문 S 사용법 2가지 - 주식 호가, 시세 알림

주식 투자할 때 기본은 호가를 살펴보고 시세를 확인하는 겁니다. 영웅문 S 를 비롯해 증권사 MTS, HTS에서는 투자자 편의를 생각해 해당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아직, 주식 투자가 어색한 분들은

coderlife.tistory.com

[▼ 시장가 주문 방법]

 

영웅문S 사용법 시장가 주문 방법 (지정가 차이점)

이번엔 영웅문S 사용법 중 시장가 주문 방법을 알아볼 건데요. 시장가 주문은 가격을 정한 지정가 주문보다 우선하기 때문에 주문을 내는 즉시 체결보다 먼저 체결이 됩니다. 그래서 오후 3시 20

coderlife.tistory.com

[▼ 계좌 잔액 예수금 확인 방법]

 

영웅문S 사용법 | 키움증권 내 계좌 확인 방법

오늘은 주린이들을 위한 영웅문S 사용법 중 내 계좌 확인하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내 계좌 잔고와 매수한 종목들 평단가를 알아야 정확한 매매를 할 수 있는데요. 그러기 위해선 오늘 소개할 내

coderlife.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