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콘서트 중3 답지 - 영어 1학기 중간고사 기말고사 pdf 다운로드

오늘 소개할 자료는 중학생 영어 답지인데요. 내신콘서트 중3 답지 1학기 (중간고사, 기말고사) pdf 파일입니다. 저는 처음에 지인한테 같은 문제집 다른 과목을 추천받아서 사줬었어요. 근데, 문제집을 보니 내용, 구성, 문제 모두 괜찮고 조카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결과가 성적 향상으로 나와서 앞으로 다른 과목들도 사주려고 합니다. 수학은 중3 수학 못 따라가는 조카를 위해 중2 문제집까지 같이 사줬더니 훨씬 잘한다고 합니다. 느낌이 좋아 작은 조카 것까지 사줬네요. 조카, 자식한테 어떤 문제집 사주는 게 좋을지 고민인 분들은 내신콘서트 중3 답지 추천합니다. 정말 괜찮아요.

 

내신콘서트 중3 답지 PDF 다운로드

 

내신콘서트 중3 답지는 3학년 1학기 중간고사, 기말고사 파일 2개씩 총 4개입니다.

바로 아래에 있는 하나씩 다운로드하여 공부하는데 도움을 얻으셨으면 좋겠네요.

 

[▼ 중3-1 중간고사]

중3 1학기 중간고사 지학(양현권) 1-2.pdf
5.89MB
중3 1학기 중간고사 지학(양현권) 3-4.pdf
5.24MB

 

[▼ 중3-1 기말고사]

중3 1학기 기말고사 지학(양현권) 3-4.pdf
7.75MB
중3 1학기 기말고사 지학(양현권) 5-6.pdf
4.95MB

 

이과를 가려면 중3 수학은 진짜 중요하다고 들으셨죠? 내신콘서트 중3 답지는 내용, 구성, 문제 설명 모두 군더더기 없이 좋은 문제집입니다. 그래서 중2 학생들도 중3 예습을 위해 이 문제집을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내신콘서트 문제집은 문제집을 펴면 공부하고 싶은 그런 느낌이 드는 게 최고 장점이죠!

 

내신콘서트 기출까지 잘 나와있어서 문제 풀이하는데 도움도 많이 되실 겁니다. 일단 중학생 2학년이면 중2 영어부터 마스터해야 하지만 중3 영어까지 풀면 나중에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 함께 구매하셔도 좋은 책이니깐요.


얼마 전 어김없이 또 중간고사가 시작되었었죠? 올해도 변함없이 제 조카의 선택은 영어만큼은 내신 콘서트로 정했습니다. 우선 시작하기에 앞서 어휘 연구파트와 표연 읽히기가 무려 4쪽에 걸쳐 있습니다. 다시 또 놓칠까 봐 보캡 마스터와 보캡 테스트로 정리해 놓으면 나중에 다시 보기 정말 편합니다.

 

[중학생 필독! 중학생 전과목 문제집 추천 | 입시덕후]

#중학교 ​ #올백 ​ #문제집추천 #중간고사 #기말고사

 

의사소통 기능 편에서는 커뮤니케이션 회화가 들어있고 교과서 필수 대화문이 있고 또 한 반 대화문 빈칸 완성하기가 있는데요. 이어서 파워 그래머로 문법 사항에 대한 설명이 두 쪽에 걸쳐 있고 관련 문법 총집합과 서술형 대비 문법 연습문제가 있습니다. 또 교과서 문법을 제대로 익히라고 두 쪽에 걸친 문제가 기다립니다.

 

다음엔 본문. 딱 두 쪽으로 시원하게 들어오고 쉽게 읽힙니다. 또 다음에는 두 쪽에 걸쳐 본문 빈칸 완성이 있고, 다시 또 교과서 지문 보기가 있어서 다시 정리가 됩니다. 이제 전 부문에 걸친 영역별 문제가 있고 리허설 문제가 2회분이 있어요.

 

중3에게 중간고사, 기말고사는 내신콘서트 중3 답지 한 권이면 충분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