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안전 산업기사 필기 - 1과목 산업안전관리론 요약본 pdf

오늘은 산업안전산업기사 필기시험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공부해야 할 과목이 많은데 기출문제 중심으로 핵심만 정리된 산업안전관리론 파일을 소개할게요. 1개 파일로 2쪽 모아 찍기 하면 용지 절약도 됩니다. 종종 이론 보지 말고 과년도 기출문제집(최소 10개년) 문답 외우는 식으로 푸시면 산업안전 산업기사 필기 합격한다는 말이 있는데요. 틀린 말은 아닙니다. 하지만 비전공자라면 이론은 조금 보시고요. 마찬가지로 실기도 같은 방식으로 파트별 예상문제랑 기출문제만 외우셔도 합격할 순 있습니다.

 

[산업안전산업기사 필기 산업안전관리론 요약]

1. 산업안전관리론.pdf
0.43MB

 

[8일 단기 완성 팁] 

[▼ 산안기 기출문제]

 

[건설안전] 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실기 기출문제 요점정리

오늘 소개할 자료는 건설안전 항목입니다. 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실기 기출문제 요점정리 중 하나고요. 자격증 공부할 때 꼭 필요한 부분이니 반드시 읽어보고 암기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

coderlife.tistory.com

 

안전하게 합격하려면 최소 3회 정독은 하셔야 되는데, 해보시면 아실 거지만 첫 1 회독이 제일 어렵습니다. 보통 원서 접수일로부터 약 한 달 정도 시간이 있으니 굳이 7일 8일 단기간에 마스터하려고 하지 마시고 본인의 머릿속에 들어갈 만큼의 하루 공부량(하루 1개년, 300문제 권장)을 찾으시고 하시는 게 좋을듯합니다.

 

예를 들어 문제가 아닌 것은?으로 끝나는 거면 1~4번 중에 한 개 빼고 나머지 3개는 그 문제에 대한 맞는 설명이기 때문에 외우시는 게 좋습니다. 너무 깊게 외우려고 하시지 마시고 훑어본다는 느낌으로 보시다 보면 3회 차 때부터 눈에 익어서 하루 공부 분량 쑥쑥 나갈 겁니다.

 

[▼ 산업안전 산업기사 계산식]

 

산업안전산업기사 필기 pdf 계산식 및 기법순서 암기 100 (기출문제 위주)

오늘 소개할 자료는 산업안전산업기사 필기 계산식 및 기법 순서 모음입니다. 꼭 암기해야 할 100개를 기출문제 위주로 정리하였으며 pdf 파일, hwp 파일로 소개합니다. 산업안전기사 처럼 이해하

coderlife.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