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기사 실기 단답 암기신공 - 과년도 기출문제 문제집 요약

오늘 소개할 자료는 전기공사기사 실기 단답 암기 신공입니다. 과년도 기출문제 문제집 중심으로 요약된 자료라 보기 편하실 겁니다. 예를 들어 "송전선 코로나 영향과 대책"의 경우 "코로나잡음.소리.전부.유.효."로 외울 수 있는데요. "코로나잡음 : 나쁜영향", "액터 소호능력저하", "선의 식", "통신선의 도장해", "손실발생 및 율저하" 정도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피뢰방식의 종류 3가지"는 "피.돌.이. 용.수.독."으로도 외울 수 있어요. 궁금하시면 글 맨 아래에 있는 전기공사기사 실기 암기 신공 pdf 파일 참조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전기공사기사 실기 시험 볼 때 견적이 5~10점으로 예상하는데요. 1 문제만 출제되고 배점이 5~10점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조금 여유가 된다면 전기기사실기 또는 전기공사 기사 실기는 2권 실기 책 가지고 준비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굳이 새 책이 아니더라도 상관없으며 문제에 대한 해석 부분이 조금씩 다르고 복원 등등 때문에 참고하며 공부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주 실기 교재와 참고용 서브 교재 구성으로 즉 A교재로 주로 공부하면서 Z교재로 서로 다른 부분 참고하기 주로 주교재 ㄱㅅㅎ 전기공사 실기 책 서브 교재 ㅇㅌㅁㄷㅇ&ㅇㄷㅇ전기공사기사 실기 책 이용하여 공부합니다.

 

다산은 현재 기사 10개년 산업기사 10개년 교재이고 학원에선 기사+산기를 주로 추천하는 편입니다. 기사 10개년에 엔트 과년도를 구매해서 추가로 10개년 총 20개년 기사 과년도 보려고 고민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다산 교재에 기사 10개년은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해요. 그렇다고 기사를 준비하는데 산업기사 문제 풀기도 좀 그렇죠. 저 또한 다산 기출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동일 책을 추가로 구매하여 보았기 때문에 엔트 과년도 사시는 걸 추천할게요.

 

오늘 소개하려 했던 전기공사기사 실기 단답 암기신공 pdf 파일은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 전기공사기사 실기 단답 암기신공]

전기공사기사실기_암기신공.hwp
0.04MB
전기공사기사실기_암기신공.pdf
0.23MB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