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 잊어버렸을때 잠금 해제 방법 - 삼성 계정으로 갤럭시 풀기

저는 삼성 갤럭시 노트 10 플러스 사용 중입니다. 진짜로 얼마 전 은행에서 패턴 잊어버렸을때 생겼어요. 그래서 열심히 구글링 하다가 뭔가를 봤네요. 유튜브 영상을 소개할게요. 평택시 평택 1로 10번지에서 10년 동안 휴대폰 판매점을 운영한 서덕재 대표님 사랑해요. 100억뉴스 구독도 박았습니다.

 

[▼ 휴대폰 잠금화면 패턴 잊어버렸을때 해결하는 방법]

 

시간 없는 분들을 위해 조금 길게 영상을 요약하면 이렇습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해결 방법

여러분들 휴대폰 패턴이 잠겼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초기화할 수도 있지만, 본인의 소중했던 정보들이 깡그리 지워지게 되죠. 사진이나 주소로 모든 정보들이 다 날아가게 됩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은 초기화시키지 않고, 패턴 잊어버렸을때 패턴을 풀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이럴 땐 일단 PC 노트북 데스크탑을 켜고 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삼성 계정을 검색하세요. 그리고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합니다. 삼성 계정을 로그인을 해 놓는 게 굉장히 편리해요. 나중에 휴대폰 분실을 하거나 아니면 이렇게 패턴 잊어버렸을 때 잠금을 풀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디바이스 메뉴에 들어가 "내 디바이스 찾기"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내 핸드폰 위치가 찾아지면 잠금해제를 하면 됩니다.

 

화면 우측 상단 잠금해제 클릭
삼성계정 비밀번호 입력

 

이렇게 하면 삼성 스마트폰(갤럭시) 잠금이 해제됩니다. 초기화하지 않고도 패턴을 풀 수 있습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위에 영상 꼭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