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안전기사 필기 화학위험방지기술 시험 pdf 요약집 [6과목]

이번엔 산업안전기사 필기 시험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자격증 기출문제 중심으로 핵심만 정리된 요약집인데요. 파일은 총 3개로 doc, pdf, hwp입니다. 산업안전기사는 제조 및 서비스업 등 각 산업 현장에 배속되어 산업재해 예방계획의 수립에 관한 사항을 수행하며, 작업환경의 점검 및 개선에 관한 사항, 유해 및 위험방지에 관한 사항, 사고사례 분석 및 개선에 관한 사항, 근로자의 안전교육 및 훈련에 관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하는 pdf 화학위험방지기술 자료와 자격증 필기 교재 함께 보는 걸 추천합니다.

 

[산업안전기사 필기 화학위험방지기술 요약]

 

6. 화학위험_방지기술.hwp
0.04MB
6. 화학위험_방지기술.pdf
0.10MB
6.화학위험_방지기술[6과목].doc
0.40MB

 

산업안전기사 필기 기계위험방지기술 시험 pdf 요약집 [3과목]

 

산업안전기사 필기 건설안전기술 시험 pdf 요약집 [4과목]

 

산업안전기사 필기 전기위험방지기술 시험 pdf 요약집 [5과목]

 

산업안전기사 시험 필기 [2과목 인간공학] pdf 요약집 및 동영상

 

산업안전기사 실기 필수 암기 12개 문제 - 전설의12장 요약

 

산업안전기사는 산업 현장의 근로자를 보호하고 근로자들이 안심하고 생산성 향상에 주력할 수 있는 작업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꼭 필요한 기술인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시험 대비할 때 좀 더 쉽고 효율적으로 공부하기 위한 산업안전기사 필기 교재를 추천한다면, 예문사에서 출판하는 교재, 2021년 최신판을 추천하고 싶네요. 목차를 보시면 크게 이론 편과 문제 편으로 나뉘어 있으며, 이론 편에서도 파트별로 상세하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론 내용 틈틈이 예상 문제와 TIP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산업안전기사 필기 문제 편에는 이렇게 예상 문제와 기출문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예상 문제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였고,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를 선택하여 비전공자라도 시험을 대비하면서 더욱더 쉽게,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소한의 시간 투자로 자격을 취득하기 원하신다면 이 교재를 추천해 드립니다. 교재를 보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되겠지만 강의와 교재를 함께하여 공부한다면 더욱 효과적일 것입니다.

 

주경야독의 최현준 교수님, 서진수 교수님의 강의를 보며 공부한다면 자격 취득에 한 발 더 다가가기 쉬우리라 생각합니다. 주경야독에서는 합격할 때까지 강의를 계속 들을 수 있는 합격보장반과, 자격증 취득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환급 반도 함께 운영 중이라고 하니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