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하루 중학과학 답지 pdf 다운로드, 중학교 2-1 / 3-1

오늘은 중학생 여러분이 찾으시던 답지! 시작은 하루 중학과학 2-1, 3-1 소개합니다.

시작은 하루 중학과학 답지는 내신, 특목고 대비로 많은 중학생들이 찾는 교재인데요. 교재 자체가 두껍고 문제의 질도 좋아서 학원에서도 교재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글의 맨 아래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시작은 하루 중학과학 답지 pdf 파일이 있습니다. 글 아래에서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브라우저에서 정답 내용을 확인하시면 되고요.

다만, 과학 문제집의 답이 적힌 파일이기 때문에 답안지를 베껴 쓰는 용도로만 사용하지 마시고, 문제를 다 풀어본 다음에 내 실력을 가늠하기 위해 채점하는 용도로만 사용하는 걸 추천할게요.

 

 

시작은 하루 중학과학 답지 2-1, 3-1은 정말 정답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올려놓은 자료입니다. 종종, 학원 선생님이나 학부모님들이 답지를 내려 달라고 하시는데요. 많은 학생들은 문제를 다 풀어보고 내 실력을 확인하는 용도로만 사용하니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그럼 시작은 하루 중학과학 답지 pdf 파일을 소개할게요. 바로 아래에 업로드했으니 클릭해서 다운로드하고 바로 확인해보세요.

 

중2)하루과학정답(1-32).pdf
2.18MB
중3)하루과학정답(1-32).pdf
1.60MB

 

pdf 파일을 열 수 없는 분들이 가끔 댓글을 남기시는데요. 요즘은 웬만해선 크롬,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에서 pdf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만약 pdf 파일이 열리지 않는다면 인터넷 구글, 네이버, 다음, 줌 등에서 PDF Viewer를 설치하고 다시 열어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