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봉서적, 홀로서기] 수능특강 제본 후기(가격) 및 비교

공무원 준비하는 공시생, 수능 준비하는 수험생 모두 용봉서적과 홀로서기에 대해 잘 아실 텐데요. 제본하고 싶다면 먼저 이 글을 읽고 판단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실제로 제본을 받아 비교한 후기를 소개할게요. 출처는 다음 쭉빵카페입니다.


전 올해 수능 보는 고3입니다.

저는 조금이라도 두께가 있는 모든 책을 제본해야 성질이 풀리는 사람이죠. 수능 특강 제본해주는 사이트 2개(용봉서적, 홀로서기)에서 시켜봤습니다.


1. 홀로서기

http://holro2.co.kr/



여기선 화작문만 했습니다.

스프링 추가하면 책값(정가에서 10% 할인)+1500원 제본 옵션이 굉장히 많습니다. 크리스탈링 트윈링 그냥 펀치만 내서 보내주는 옵션도 있고 답지까지 제본 가능한 것도 있고 취항 따라 시키기 좋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건 트윈링입니다.


저는 1월 29일에 주문해서 30일에 받았죠. 근데 지금(연초)은 시키지 않는 걸 추천...!!


왜냐면...



주문이 굉장히 밀렸거든요 ...


그래서 찾은 다른 사이트는 용봉서적입니다.

2. 용봉서적

https://shop.10gongpass.com/



월요일에 입금해서 수요일에 받았습니다.


여긴 배송 안 밀리는 거 같더라고요. 어제 책 입고됐는데 오늘 바로 온 거 보니깐요.




여기는 책값(할인 들어가는데 10%인가..가물가물)+제본비 1000원이었습니다.


홀로서기보다 500원 싸고 옵션은 크리스탈링 하나밖에 없고, 주문할 때 하얀색으로 바꿔 달라고 하면 바꿔줍니다.


이때는 트윈링이 아니어서 아쉬웠네요 ...


그리고 용봉서적에서 펜시류..? 뭐라고 하지 여튼 라벨스틱을 샀는데요.



엄청 악필... 하여튼 옆에다가 책 이름 쓰고요.


옆에다 꽂으면요.



표지 확인 안 해도 무슨 책인지 알 수 있어요. 근데 링이 검은색이라 잘 안 보이는 거 같네요. ...



책 펴도 걸리적거림 없어서 더 좋아요.





위에는 용봉서적, 홀로서기 구매인증...! 책 가격은 사이트 가서 직접 찾아보세요. 저는 한 두 권 산 게 아니라서 일일이 대답하기 힘드네요.


그리고 어떤 분은 홀로서기에서 이런 일도 있었습니다.


비회원 주문 시 문제점

비회원으로 주문했어요. 택배가 온다 했는데 안 오길래 택 아저씨한테 전화하니까 아파트 이름은 적혀있는데 동호수가 안 적혀있다는 겁니다.


제가 주소를 한 번도 안 적거나 놓친 적이 없거든요? 그래서 동호수 일단 알려주고 사이트 들어가 보니까 주문번호를 안 적어놔서 조회도 못 하더군요 ... ㅋㅋㅋ 근데 전 분명히 주소 적었을 겁니다. 아무래도 회사 실수인 거 같았죠. 아저씨가 동호수 안 적혀 있어서 다음날 반품하려고 했다죠. ... 생각만 해도 일 복잡해져서 끔찍했었네요.


뭐, 누구 잘못인진 모르겠지만 사람들은 보통 내가 잘못했다고 인정하기 싫어하죠 ㅋㅋ


하여튼, 글을 정리하자면요.

용봉서적, 홀로서기 그냥 편한 데서 하시면 됩니다. 큰 차이는 없고 한 권 제본하면 답지도 같이 옵니다. 제본하는 이유는 필기할 때 반 접어서 하니까 편하고 책상 자리도 덜 차지합니다.


봐야 할 책 많은 수험생, 공시생 여러분들. 제본해서 편하게 공부하세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