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미선물지수 보는 곳 Investing.com 조회 사이트

실시간 미선물지수

 

목차

     

    개요

    S&P 500 Futures 나스닥에 실시간 미선물지수 보는 곳 소개하겠습니다. 나스닥 선물 지수를 보려면 기본적으로 몇 가지를 찾아야 하는데요. 아래 사이트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주로 접속해 확인하고,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사이트가 바로 Investing.com입니다. 인베스팅은 모바일 실시간 역외 환율 확인하는 사이트로도 유명한 곳이라 미국 주식 투자하는 분들에겐 아주 익숙한 곳이기도 합니다. 자, 이제 실시간 미선물지수 보는 곳 소개 시작합니다.

     

    실시간 사이트 Investing.com

    kr.investing.com/

     

    주식시장 시세와 금융뉴스 - Investing.com

    Investing.com은 무료 실시간 시세, 포트폴리오, 챠트, 최신 금융 뉴스, 주식시장 데이터 및 기타를 제공.

    kr.investing.com

    우선 위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화면 위쪽에 "인기 항목" 부분이 보이실텐데요. 여기에 한국, 주요 통화 환율, 세계 주요 지수, 지수 선물, 실시간 상품, 라이브 차트, 경제 캘린더 등이 보이고요. 화면 중간엔 중국, 미국을 포함한 주요 국가들의 경제 뉴스가 나옵니다. 화면 오른쪽엔 지수, 원자재, 외환, 주식 등을 간단히 볼 수 있는 캘린더도 있습니다.

     

    실시간 미선물지수를 보려면 아래 인베스팅닷컴 화면에서 인기 항목 중 "지수 선물"을 클릭합니다.

     

    지수 선물을 클릭하면 실시간 지수 선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우존스, S&P500, 나스닥100, 러셀2000 등을 선물 지수, 종가, 고가, 저가, 변동 등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이 중에서 저는 S&P500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미국의 신용평가회사 스탠더드 앤드 푸어스(Standard & Poor's)에서 개발한 미국의 주가지수.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 나스닥 지수와 더불어 미국의 3대 주가지수로 불리며, 실질적으로 미국을 대표하는 주가 선물 지수.

     

    아주 간단하게 클릭 한 번으로 실시간 미선물지수 중 하나인 S&P500을 확인할 수 있네요. 최근 1년 변동률은 30.14%로 양호합니다. 최근 증시에 거품이 끼었고 고점에 이르렀다는 징후들이 하나 둘 나오고 있는데, 향후 1년은 또 어떻게 될지 모르겠군요.

     

    여하튼, 위 화면에서 오른쪽을 보면 "기술 차트"가 있어요. 여기를 클릭해 더 자세히 차트를 확인하시죠.

     

    S&P 500 선물 스트리밍 차트

     

    기술 차트 화면에서 오른쪽 맨 위에 풀스크린 아이콘을 클릭하면 차트를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화면 가운데 점선은 현재가를 의미합니다. 화면 가운데 메뉴에서 봉, 캔들 스타일을 바꿀 수 있으니 보기 편한 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우스 휠을 이용해 확대 / 축소도 가능하고요.

     

    이런 식으로 인베스팅 닷컴에서 S&P500 선물이라든지 나스닥 선물에 실시간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미국과 세계 증시 그리고 환율

    간단하게 인베스팅 닷컴에서 실시간 미선물지수 확인하는 방법 알아봤는데요. 미국 선물뿐만 아니라 환율 등에 대한 추가 정보는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이왕에 미국 선물 증시와 관련 정보 함께 알아보는 걸 절대적으로 추천합니다.

     

    [○ 실시간 역외 환율 확인]

    [○ 국제 원유, 유가 확인]

    [○ 미국 나스닥 100 ETF 비교]

    [▼ 해외선물, 야간선물 제대로 보는 법]

     

    미국 선물 투자에 필요한 정보는 되게 많습니다. 그만큼 챙겨야할 정보가 많고, 공부해야 할 양도 많다는 뜻인데요. 실시간 미국 선물 지수 동향을 알아야 성공하는 투자에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바로 위에 야간선물 제대로 보는 법 영상도 참고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미국 지수 인기글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