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엠티처] 교과서 pdf 다운로드 방법 - 중학교 고등학교 ebook

코로나19 때문에 전국 중학교 고등학교 개학이 연기되어 집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아졌습니다. 요즘처럼 수백 명대 확진자가 나오는 상황에서 중학생 고등학생들이 학교로 가기란 쉽지 않죠. 그래서 아이들의 교육에 문제가 생겼고, 최근에 중등, 고등 교과서 pdf 찾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그래서 오늘은 미래엔 엠티처 제공하는 미래엔 교과서 pdf 교과서 다운로드 및 무료 보기 방법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직접 미래엔 엠티처 홈페이지를 검색해 사이트 이동하셔도 됩니다. 귀찮은 분들은 바로 아래에 링크를 눌러 이 글에서 확인해 보셔도 됩니다.

 

 

[미래엔 교과서 pdf] 교과서별 E-book 링크

[미래엔 교과서 pdf] 참고서별 PDF 링크

 

바로 위에 링크로 들어가면 미래엔 교과서 pdf 볼 수 있습니다. 출력은 안 되지만 학교를 안 가고도 집에서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죠. 미래엔 엠티처 생각할수록 대인배 같습니다.

 

위에 소개한 링크는 미래엔 엠티처 제공이며, 이 글에서도 파일을 업로드하지 않았습니다. 미래엔에서 링크를 바꾸거나 제거하면 더는 볼 수 없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공부에 안 좋은 영향을 받는 학생들을 위한 자료입니다. 위 자료는 미래엔 엠티처(선생님 전용) 및 미래엔 에듀(학생 등 일반인 대상)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속해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초등과정, 중등과정, 고등과정의 이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래엔에서 제공하는 교과서 자료들이 많이 나오는데 과정별로 원하는 미래엔 교과서 pdf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원하는 교과서를 찾아 읽으시면 됩니다. 출력은 할 수 없지만 내용 확인하는데 있어서 부족함은 없습니다.

 

미래엔은 예전에 국정교과서를 담당했던 대한교과서가 이름을 바꾼 회사입니다. 역사가 깊은만큼 좋은 교재도 많은데요. 참고서도 만들지만 주로 교과서 위주라 교과서만큼이나 참고서 자료도 많은 회사입니다. 최근엔 학생들의 학습 결손을 방지하고 학업에 도움을 주기 위해 미래엔 엠티처 교과서 E-book 전체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