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지도자 2급 필기 시험 책 요점 - pdf 기출문제 정답 중심

오늘 소개할 자료는 생활체육지도자 2급 필기 요점 정리 자료입니다. 기출문제 정답 중심으로 요점만 정리한 자료라 출력해서 외우시면 됩니다. 생활체육지도자 2급 필기 자격증은 헬스 트레이너 직업에 있어서 필수라곤 하는데 자격증 없이 일하는 분들도 있고요. PT 자격증은 따로 없습니다. 비전공자라면 국가 자격증인 생활체육지도자 2급을 취득해 일을 시작한 뒤 노인 지도사 자격증 공부하는 게 좋아요. 일반 민간 자격증은 수료 비 90~100만 원 상당의 돈이 들어 일부러 안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안 하셔도 됩니다. 일단 생활체육지도자 2급 필기 자격증부터 먼저 합격하는 걸 추천해요.

 

[생활체육지도자 2급 필기 요점 정리]

 

생체지도사2급 7과목필기요점.hwp
0.12MB
생체지도사2급 7과목필기요점.pdf
0.69MB

 

 

[트레이너 하고 싶어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보디빌딩 "실기시험:" 꿀팁과 공부방법!! 자격증 따자!!]

[생활스포츠지도사 실기 시험 공부 방법]

 

생활체육지도자 2급 필기시험이 준비되셨다면 실기도 준비하셔야 하는데요. 웨이트 할 줄 모르는 헬린이가 실기 / 구술 합격하려면 보통 어느 정도(기간) 준비해야 할지 궁금하실 겁니다. 실기 같은 경우 공부해야 하는 운동 자세(빈출 동작)가 30가지 정도인데요. 결국엔 생활스포츠지도사 책에 나와있는 80가지 정도는 다 할 줄은 알아야 하고, 사실상 이것도 동작을 크게 못하지만 않으면 합격이 되는 거라 피티 받으시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몸 만드는 게 행복하고 운동이 좋아서 헬스 트레이너 쪽으로 진로를 희망하는 고등학생분들. 생활체육지도자 2급 필기 이외에 또 다른 자격증이나 준비해야 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Nsca cpt 자격증을 목표로 공부해 보세요. 책을 추천하자면, 헬스의 정석 이론편 실전 편 / 다이어트의 정석 / 석가의 해부학 노트 / nsca 파스널트레이닝의정수 / 스타팅 스트렝스입니다.

 

마지막으로 생활스포츠지도사, 생활체육지도자 용어가 달라 다른 것이라 헷갈릴 수 있는데요. 같은 용어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