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게차 운전기능사 필기시험 핵심요약 및 기출문제 위주 pdf 요약

지게차 운전기능사 필기 한방에 합격 위한 pdf 파일을 소개해요. 기출문제 요약된 거라 꼭 보셔야 합니다. 필기 이론 pdf 파일이 중요한 이유는 많은 파일들의 내용이 조금씩 다른데 그 작은 내용 차이로 등락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레귤레이터는 "일정한 전압을 유지시켜주는 장치. 레귤레이터가 고장 나면 축전지가 충전하는데 필요한 일정한 전압을 유지시키는데 한계가 있고 이로써 점점 전압이 떨어져서 충전이 잘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함."입니다.

 

디셀러레이션(Deceleration)는 "속도가 줄어든다는 감속의 의미. 액추에이터를 감속시키기 위해 캠 조작 등으로 유량을 서서히 감속시키는 밸브. 가속(Acceleration)의 반대 의미"입니다.

 

종종 지게차 운전기능사 필기시험에 디셀러 레이션을 답으로 고르는 문제가 출제돼요. 자동차 페달의 액셀 페달(액셀 페달을 밟으면 자동차의 속도가 상승/증가)을 연상하면서 반대어인 디셀러레이션의 의미를 유추하여 답을 고를 수 있는 문제입니다. 이런 식으로 필기 요약이 잘 된 파일을 꼭 보셔야 합니다.

 

 

[지게차 운전기능사 필기 한방에 합격할 pdf 다운로드 - 이론 요약]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이론 요약.hwp
0.13MB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이론 요약.pdf
0.22MB

 

[2021 지게차 필기 핵심요약! 이거라도 보고 시험 보세요] 

 

지게차 기능사 시험은 자동차 원리와 기계적 원리를 다루기 때문에 자동차 운전면허 시험처럼 만만하게 봐서는 안되고 기본적인 이론 공부는 필수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10년 전 기출문제 30번 정도 풀면 무난하게 80점 이상으로 합격할 수 있어요. 유스압온니분, 방체감스셔, 압카릴리무시, 유압모터 베플기, 탱크 플스주면 베플이지, 슬브다로스, 불굴로지스덤기모노로, 대형 조건 필수 암기입니다.

 

지게차 운전기능사 필기 관련하여 아래 글도 함께 보는 걸 추천할게요.

 

https://coderlife.tistory.com/247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모의고사 20개 [01] 핵심 암기 위주

핵심을 추려 모은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모의고사 01번입니다. 출처는 돌집사TV입니다. 실제 시험은 60분 동안 60문제를 푸는 것이 원칙입니다. 쉬운 문제는 어느 정도 제외하고 30문제 내외로 구

coderlife.tistory.com

https://coderlife.tistory.com/1006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핵심요약 및 기출문제 요점 정리 hwp 11개

이번엔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시험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자격증 기출문제 중심으로 핵심만 정리된 요점 정리 파일인데요. 총 11개 파일로 확장자는 hwp입니다. 2019년까지만 해도 건설

coderlife.tistory.com

 

오늘은 지게차 운전기능사 필기 한방에 합격 할 pdf 자료 소개했습니다. 공부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