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안전기사 필기 건설안전기술 시험 pdf 요약집 [4과목]

이번엔 산업안전기사 필기 4과목 건설안전기술 요약집 pdf 업로드하였습니다. 저는 자격증 공부 필기 책으론 산업안전기사 필기(2021) 최윤정 구민사를 추천하는데요. 자세한 개념 설명과 과년도 기출이 나와 있는 책입니다. 아쉬운 점은 과년도를 10개년 정도 넣어줬다면 더 좋았을 텐데 이 부분만 조금 아쉬운 책입니다.

 

[건설안전기사 이론 제6과목 건설안전기술_건설 재해 및 대책(1)_감전안전] 

 

아래는 산업안전기사 필기 건설안전기사 pdf, doc, hwp 파일입니다. 보기 편한 파일로 보시면 됩니다.

 

4. 건설안전기술.hwp
0.03MB
4. 건설안전기술.pdf
0.15MB
4.건설안전기술[4과목]면제.doc
0.59MB

 

건설안전기술 부분은 위 첨부파일 보시면 되고요. 앞서 말씀드린 산업안전기사 필기(2021) 최윤정 구민사 책 이야기를 조금 더 해볼게요.

 

이 책은 개념 부분은 너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완벽하게 준비해서 시험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요. 그냥 기출문제만 풀고 시험 볼 분들에겐 비추합니다. 생각보다 책이 엄청 두꺼워요. 개념 부분이랑 문제 부분이 분리되었다면 더 좋았을 거 같다는 생각도 조금 듭니다.

 

산업안전기사 필기(2021) 최윤정 구민사 내용 요약 및 문제 풀이. 주요 내용 별표로 표시되어 있어 시험 준비하기에는 최적입니다. 단점은 너무 책이 두꺼운데 분권을 하는 옵션이 있으면 좋을 듯합니다. 내용 요약 및 별도 요약된 책 등 차분하게 여러 장소에서 준비하기에 좋은 구성입니다. 산업체 근무하는 엔지니어들의 안전에 관한 기본적인 상식을 공부하는 교재로도 활용하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pdf 내용입니다. 다들 좋은 결과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