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는 습관 elsd 앱스토어 링크와 평가 리뷰 모음

그동안 PC에서만 숙제를 할 수 있었는데, 이제 모바일로 숙제가 가능해졌습니다.

학원에서 수업을 듣고 선생님이 내준 숙제를 앱으로 하면 됩니다.

공부하는 습관 elsd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지 숙제뿐만 아니라,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영어! 간편하게 듣고 말하며 학습할 수 없을까요?


ELSD 앱을 통해 Popsong, Edutimes, Speech, ELT Books 등 숙제로 부여받은 다양한 콘텐츠를 듣고 말하며 학습할 수 있습니다.

공부하는 습관 elsd 바로가기 : elsd.co.kr [클릭]


1. Listening 학습

1) Listen :


언제 어디에서도 듣기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를 반복하여 들어볼 수 있습니다.


속청 기능을 통해 빠르게 듣다 보면 정상 속도로 읽어주는 문장들은 너무 잘 들리게 됩니다. 또 잘 안 들리는 문장들을 따로 구간 반복을 학습을 통해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2) Unscramble : 핵심 문장을 듣고 단어를 순서대로 배열해봅니다.


그냥 듣기만 하면 무의식중에 넘어가던 단어들이 정확하게 배열하는 학습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문장을 들을 때 더 반복해서 듣게 됩니다.


3) Dictation : 핵심 문장 속 Keywords를 직접 받아쓰기해봅니다.


중요한 단어를 직접 입력하는 학습을 통해서 반복해서 연습을 하게 됩니다.


공부하는 습관 elsd 듣기학습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단어를 정확하게 알게 해줍니다. 타이핑을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단어 스펠링을 암기하게 됩니다. 문장학습뿐만 아니라 단어학습까지 한 번에 하게 됩니다.


청취닷컴 : 공부하는 방법청취닷컴 : 공부하는 방법


2. Speaking 학습

단순한 speaking 학습이 아닙니다. 음성인식 기술이 앱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학습할 문장을 읽으면 음성 인식하여 잘 읽었는지 판단을 해주고 점수로 표현을 해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잘못 읽은 단어는 붉은색으로 표현하여 구분해줍니다. 실시간으로 평가 결과가 나옵니다.


3. Voca 학습

수준별 맞춤 Vocabulary 학습으로 어휘력 향상!


공부하는 습관 ELSD!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지금 바로 다운받아 사용해보세요.

iPhone 스크린샷




공부하는 습관 elsd 앱스토어 평가 및 리뷰

서윤마미스 2017년 12월 4일

아이폰에서 사용 시 너무 불편해요. 아래 문장으로 내려가면 화면 자판 부분에 가려져서 빈칸이 안 보입니다


애가 하다가 짜증 나네요. 갤럭시폰에서는 빈칸 낱말 수 별표 표시가 안 나오고요. 이런 거 빨리 개선해주셔야 모바일로 숙제할 수 있지 이게 개선 안 되면 환불하고 싶을 정도네요.

....()?? 2019년 4월 30일

진짜 1개 주기도 아까워요.


너무 아이폰은 불편해요. 마지막 듣고 따라 하는 게 있는데 열심히 따라 하고 터치하는데 모르고 두 번 누르니까 다시 재생 하는 거에요.


문단이 완전히 길었는데 ... 울었습니다. 학원에서 공부하는 습관 elsd 앱 깔라고 해서 깔았는데 못 참겠네요. 그리고 다 하고 복습하기로 있나 확인할 때 학습하기로 있었던 일도 몇 번 있었어요. 그런데 그걸 선생님께 말씀드리니 다시 하라고 하더라고요. 불만입니다. 정말 ...


미니트니 2019년 1월 9일

돈을 내야 해요? 학원에서 Elsd를 해서 깔았는데 여기서 돈을 내야 하네요 개선부탁 드려요.


iPad 스크린샷


청취닷컴 : 공부하는 방법청취닷컴 : 공부하는 방법





여기까지 공부하는 습관 elsd 앱 리뷰와 소개였습니다.

이 사이트는 이제 폐쇄몰처럼 제휴 학원 학생들에게만 공개하는 비공개 유료 사이트로 전환되었습니다. 많은 정보를 얻기 힘든 상황이네요.


그리고 공부의 신이라 불리는 이 앱 평가는 되게 나쁩니다. 회사에서 돈을 좀 써야 될 것 같은데요.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이 아니라 인내하는 습관을 기르고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공부 관련 글

차오니마 肏你妈 cao ni ma - 중국욕 (까먹어도 되는 중국어)

컴공 휴학 중 전공 공부? 수학 자료구조 교양서 추천

직급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영어 표기법 (개발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