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K하이닉스 = 우량주 장기 투자 종목 (3년 5년)

왜 3년 5년 장기 투자에 두 종목이 유리할까요? 당연히 3년 5년 우량주 장기 투자 종목입니다. 단타 매매 종목이 아니란 뜻입니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같은 반도체 회사들은 시기별로 불황이기도 호황일 수도 있습니다. 현재 4차 산업혁명 관련해서 실생활화되기 위한 원재료나 같은 것이고 전 세계적으로 1위 기업들입니다. 스마트폰이 지금과 같은 기술력으로 실생활에 와닿고 관련 주가들이 성장한 것처럼 앞으로 인공지능, 자율 주행 자동차 등등 미래발전에 성장가치가 높습니다. (=장기투자 우량주)

단순히 주식에 투자를 한다는 생각보다는 미래의 발전에 투자한다고 생각하시고 현재 상황에서도 3~5년 정도 보고 모아가신다면 매월 적립식으로 꾸준히 투자하셔도 충분히 수익 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장기 투자 시, 주간, 월간 수익률, 주가에 목멜 필요도 없습니다. 우량주 투자 시엔 최소 3년 5년을 바라보세요.


현명한 재테크 저축 방법 = 코스피 코스닥 우량주 종목에 투자하기현명한 재테크 저축 방법 = 코스피 코스닥 우량주 종목에 투자하기


현재 단기 매매를 진행하고 있으시다면, 별도의 금융 계좌로 운용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또한, 기존의 투자금을 빼서 삼성전자, SK하이닉스를 매집하기보다는 매월 수익이 있으시면 수익금의 일부를 적금을 넣는 기분으로 매수하세요. 주식투자로 추가 수익이 생기면 추가 수익 부분만큼 빼서 매수하는 방향이 괜찮습니다.


주식에 단기로 1,000만원 투자했는데

수익 매도 체결을 하여 자산이 1,100만원이 되었다면,

100만원만 빼서 삼성전자, sk하이닉스를 매수하는 방식입니다.


시간이 지나 우량주 sk하이닉스는 10만원 이상, 삼성전자는 5~6만원 이상도 충분히 갈수 있는 종목들입니다. 3~5년 뒤에도 주식 투자를 할 것이라면, 지금부터라도 발전될 미래에 투자한다고 생각하세요. 장기 투자에 필요한 주가 인내심 또한 길러두면 좋겠죠.


지금부터라도 조금씩 실천해나가시면 눈앞의 수익만 쫓는 개인투자자가 아니라 진짜 금융 투자를 하여 주식으로 돈을 번 투자자가 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장기투자에 좋은 LG생활건강장기투자에 좋은 LG생활건강


​나중에 자율 주행 자동차나 인공지능이 상용화가 되었을 때 세상 참 좋아졌네 생각만 할 것이 아니라 이럴 줄 알고 난 미리 투자해왔지라고 생각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가올 세상에 미리 투자한다고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식 리딩 업체들은 우량주 삼성전자, SK하이닉스 같은 종목들을 포트폴리오로 운영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개인적으로 투자하는데 참고하면 좋습니다.


추가로 주식 장기 투자 추가 정보는 아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유튜브에도 좋은 영상 많은데, 그중 2개 소개합니다.


당신의 장기투자가 망하는 이유 (feat. 전직 11년차 4000억원 펀드매니저)



삼성전자 주가 전망 : 절대 사지마세요! 장기투자 하지마세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주가가 급락했다 오를까 말까~하는 분위기입니다. 변동성이 큰 상황이라고 표현하는데요. 믿었던 삼성전자, SK하이닉스도 하락했으나 이제 5만원 8만원대 회복되었습니다. 장기투자는 이처럼 큰 변동성도 겪어내야 합니다.


최근 동학 개미 운동으로 삼성전자 매수자가 많아졌는데, 제발 단타 매매 대신, 기업 가치를 생각해 장기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가 끝나면 오를 가능성이 매우 높아요. 작은 수익에 연연해 미래의 큰 수익을 포기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3년, 5년을 내다보고 장기 투자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