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 중등 가격 및 9개 과목 A 받은 후기

반응형

상품 결제 안내 및 엠베스트 중등 가격은 Mbest elihigh에서 인용합니다. 추가 장점 12가지에 대해선 이 글을 읽으세요.

목차

     

    상품안내

    본 엠베스트 중등 가격에는 엠베스트 학습전용기기(스마트펜+태블릿PC) 약정 결합상품으로 약정기간이 적용되며, 월납 혹은 일시납 금액을 지불하고 해당 상품의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품 관련 문의 사항은 엠베스트 학습지원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고객센터 1544-2300). 약정상품은 이용 중 다른 약정상품으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프라임 종합반 수강회원의 경우 [프특전용강좌] 아이콘이 표시된 강좌는 수강이 제한됩니다.

     

    상품 문의 사이트는 여기서 확인하세요.

     

    결제 안내

    학생 회원과 학부모 회원 모두 엠베스트 중등 가격 결제할 수 있으나 수강은 학생 회원만 가능하고, 양도는 불가합니다. (학생 결제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절차 필요) 일시납의 경우 콘텐츠/결합 상품에 따라 최소 현금 결제 수단으로 지불해야 하는 금액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 정상가

    종합반 - 6개월:760,000원, 12개월:1,280,000원, 18개월:1,920,000원, 24개월:2,560,000원

    프라임 특목반 - 12개월: 1,670,000원, 18개월: 2,505,000원, 24개월: 3,340,000원

    학습 전용 기기 - 648,000원(스마트펜 138,000원, 프라임탭 480,000원, 전용케이스 30,000원)

     

    엠베스트 중등 가격 외에 초등학생 중 초1 초2는 678,000원(교재 30,000원 포함) 입니다. 요즘 7일 무료체험도 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이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학습전용기기 안내

    학습전용기기는 스마트펜 + 프라임탭 + 전용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1/2의 경우 교재 포함) 학습전용기기는 신청 익일 배송이 진행되며, 배송 거리에 따라 3~5일 소요됩니다. 학습전용기기는 결제 시 입력하신 주소로 배송되며, 주소 미기재 및 주소 오류로 인한 미배송 / 오배송 / 수령 불가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신종 보안 위협, 안전 등에 대비하기 위해 즉시 업데이트를 적용해야 하는 긴급 소프트웨어의 경우 사용자의 동의 없이 자동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엠베스트/엘리하이에서는 약정상품 엠베스트 중등 가격 결제금액이 미납된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엠베스트 중등 수강 후기

     

    Q. 엠베스트를 선택한 이유와 엠베스트의 가장 큰 장점

    저는 (차유림 학생) 자유 학년제로 중학교 2학년 때 처음으로 시험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때 유난히 과학 과목의 성적이 낮았고, 그래서 주변에 과학을 잘하는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엠베스트의 장풍 선생님 강의를 추천해 주었습니다. 맛보기 강의를 시청한 후에 선생님의 열정적이고 재미있는 수업에 감명받아서 강좌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엠베스트의 가장 큰 장점은 언제든지 궁금한 것에 대한 답변을 빠르게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강의를 수강하던 도중에 궁금한 것이 종종 생기면 질문 게시판에 바로바로 질문했습니다.

     

    그때마다 선생님들께서 길게는 하루, 짧으면 몇 시간 안에 답변을 주셨기 때문에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학생이 인터넷 강의를 꺼리는 이유가 "질문에 대한 빠른 질문과 답변이 이루어질 수 없다"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엠베스트는 인터넷 강의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Q. 시험에 대비하는 본인만의 노하우와 엠베스트 활용법

    항상 시험 문제는 어디에서 나올지 모른다는 생각하면서 엠베스트 강좌 수강과 문제 풀기, 그리고 교과서 암기를 병행하는 학습법을 활용해 왔습니다. 그리고 final 문제 풀이 특강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시험 전날에 강의를 수강하면 각 과목의 선생님들께서 시험 범위 내의 요점들을 짚어주시고, 문제 풀이를 설명해주셨기 때문에 시험 전날에 필요한 내용 정리를 효과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내신 마스터를 이용해서 저의 취약한 부분을 빠르게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어려워하는 부분이 있으면 그 부분만 범위로 한 시험지를 쉽게 빠르게 만들 수 있어서 다양한 문제들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일반 문제집보다 내신 마스터를 더 자주 이용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유현진 선생님의 국어 강의가 서술형 대비에 최고였습니다. 항상 단원마다 서술형 포인트를 짚어 주셨는데, 서술형 문제가 5개였다면 그중 4문제를 짚어주셨을 정도로 적중률이 높아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참고] 엠베스트 중등 가격 및 12가지 장점: 수능 만점 도전하세요

    [참고] 엠베스트 상담 사이트

    [기사] 이비에스 중학 My Grammar 공부방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