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혜연 해석공식 BASIC 3.0 그래머 리뷰 - 영어 3등급 이하 추천

주혜연 해석공식은 개정판이 출간되었습니다. 그래서 주혜연 해석공식 BASIC 3.0 그래머라고 정확히 입력해야 온라인 서점에서 최신 개정판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개념 적용

여느 과목도 마찬가지지만 개념을 잘 잡고 적용 연습을 충분히 했을 때, 그때 비로소 성적이 올라가잖아요.

ebsi 주혜연 해석공식 BASIC 3.0은 초등학생 동생과 같이 들어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쉽게 설명합니다. 기본의 기본부터 아주 쉽게 풀어서 해석해 줍니다. 그래도 쉽게 이해가 안 될 수 있기 때문에 반복에 반복을 반복합니다.

▶ 주혜연 해석공식 반복 방법

키워드, 그래머(문법 설명), 해석공식, 3초리뷰

최소한 4번 이상은 동일한 개념을 반복하니 머리 속에 잘 입력됩니다.


또한, 아무리 이해해도 실전에서 사용할 수 없으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그래서 실전에서 통하는 기출 예문을 통해 적용 연습을 할 수 있고요. 난이도별로 예문이 풍부해 시험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교재에 보면 VOCA라고 쓰여진 주황색 박스가 있는데요. 여기에 기본 단어부터 친절하게 설명하는데, 공부 시작하기 전 미리 외워두는 게 좋아요.


단어를 외우고 본문을 보면 해석 공란이 있습니다.



단어를 외우고 문법을 해석하여 한 번 써보는 곳인데요. 배우지 않은 내용이라 해석은 대개 틀리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틀린 답이라도 적기 위해 고민할 테고, 고민한 다음 주혜연 선생님 해설을 들으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주혜연 선생님 해설을 듣는 것과 고민한 다음 듣는 것엔 차이가 있으니깐요.

그다음 첨삭 공란이 있는데요.



해석할 때 틀렸던 부분을 다시 확인하고 올바른 해답을 적어 봅니다. 개인적으로 해석, 첨삭 2개 란은 예습, 복습하기에 좋다고 생각해요.


주혜연 해석공식 커리큘럼

이 정도로만 해도 예습, 복습은 마칠 수 있는데요. 조금 더 공부를 하고 싶다면 ebsi 자료실에 있는 복습지를 참고하여, 영작으로 다시 한번 복습할 수 있겠고요.


혹시, be동사, 일반동사가 부족하다고 생각한다면, 함께 탑재된 중학 자료 개념도 함께 보도록 하세요.

▶ 주혜연 해석공식 커리큘럼

해석공식 BASIC 3.0 그래머

해석공식 기출구문 2.0

수능특강 영어

수능특강 영어 독해 연습

수능 완성 영어

꽃필날 모의고사


호불호


영어 3등급 이하 수강생들에겐 기초 다지기에 충분하지만 1등급 2등급 학생이 듣기에 좋은 강의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수업이 별로라기보단 난이도가 별로라고 느끼는 학생이 있어서 공부에 도움이 안 된다는 평가도 있어요. 주혜연 해석공식은 고3 기출 문장들이 많아 난이도가 있다곤 하나 상대적이라는 뜻입니다.


설명은 잘 해주셔서 충분히 따라갈 만하며, 문법 설명은 최소화하여 빠르게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공시생들도 기초 잡기를 위해 들어보면 좋아요.


만약 이 책이 어렵다면 2016년판 고2 책을 들으시면 되고요. ebsi 자료실에 있는 책 그대로 출력하여 보셔도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