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쎈 중등수학 1 상 답지 2020 2019 2018 모음

이 글을 통해 라이트 쎈 중등수학 1 상 답지 소개할 건데요. 간략히 이 책에 관해 이야기해 보고 글 중간에 라이트 쎈 중등수학 1 상 답지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초등 문제집에도 라이트 쎈이 출간되어 중등도 함께 풀어보면 좋습니다. 쎈수학 문제집보다 어렵지 않게 풀 수 있을 겁니다. 초등 5학년 과정 중 약수, 배수, 소인수의 개념이 있어서 중등과정 1학년 때 확장된 개념으로 다시 나오니깐 중등 수학을 풀어 봐도 좋아요.

합성수의 개념이 확장되어 나오긴 하나 무난하게 잘 풀 수 있습니다. 개념 설명이 그리 어렵지 않아 천천히 조금씩 풀어나갈 수 있죠. 그런데 확실히 초등 때 배우는 개념보다 중등 개념이 많이 어렵습니다. 조금씩이라도 계속 수학의 개념을 확장시켜 나가야 한다는 생각이 많이 드실 겁니다. 개념을 알고 있다고 여기에 나오는 문제를 다 풀 수 있는 것도 아니라서요. 


라이트 쎈 보다 더 쉬운 문제집이 개념쎈인데요. 이 개념쎈 문제집도 좋아서 초등과정에서는 함께 푸는 것도 좋습니다. 중등수학에는 라이트 쎈을 풀게 하고, 라이트 쎈 보다 쉬운 개념쎈은 조금 늦춰 보세요. 2학기 들어갈 때는 중등수학에서도 개념쎈을 함께 풀어보는 게 좋을 수도 있어요. 중학교 수학을 같이 봐주니 아이보다 오히려 학부모님들이 더 긴장하실 텐데요. 꼼꼼하게 챙겨서 같이 공부해 보도록 하세요.



이때 도움이 되는 라이트 쎈 중등수학 1 상 답지 소개합니다. 2018 2019 2020년 자료입니다.



▼ 라이트 쎈 중등수학 1 상 답지 모음


2020 라이트쎈 중1-1 빠른정답.pdf

2020 라이트쎈 중1-1 해설 part.1.pdf

2020 라이트쎈 중1-1 해설 part.2.pdf


2019 라이트쎈 중1 상1.pdf

2019 라이트쎈 중1 상2.pdf

2019 라이트쎈 중2 상1.pdf

2019 라이트쎈 중2 상2.pdf


2018 라이트쎈 중1 상1.pdf

2018 라이트쎈 중1 상2.pdf



라이트쎈 중등 수학 1 가격 및 서평

▼ 쿠팡에서 알아보기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상, 좋은책 신사고 라이트쎈 중등 수학 1(하) : 새교육과정, 좋은책신사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라이트 쎈 중등 수학은 주로 아는 수학 학원 원장님이 추천해줘서 선택하기도 하는데요. 막상 접해보면, 처음 접하는 중1 문제집인데 기본 개념 문제부터 다양한 유형의 문제가 수록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울 겁니다.


A training은 기본 개념설명과 연산 위주의 문제로 구성되어 있고

B training은 다양한 유형의 기본 문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Preview는 학교 시험이라고 해서 B training보다 약간 쉽거나 비슷한 단계의 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 접하는 기본 개념 및 문제 풀이집으로 이만한 게 없네요. 많이 틀린 부분은 따로 문제를 뽑아서 다시 풀어 보도록 하는 게 좋아요.


또한, 개념을 익힌 다음 다양한 문제 유형 익하기 위해 풀기 좋은 교재인데요. 아주 고난이도 빼고는 모든 유형이 있어요. 그렇다고 아주 쉬운 문제만 있는 것도 아니고 충분히 배울 내용에 대해 정리도 잘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학부모님이 가르치실 땐 라이트 쎈 중등수학 1 상 답지 천천히 보면서 함께 풀어보기에도 참 좋아요.



글씨체나 크기 모두 마음에 들 정도로 편집도 깔끔해요. 문제수로 봐서는 문항이 많지만 많아도 그렇게 많은 문항이 있다는 느낌 들지 않아서 좋습니다. 아이도 부담 없이 문제 풀 수 있고요. 처음엔 라이트쎈 나왔을 땐 굳이 쎈 있는데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부담 없이 한 권을 마칠 수 있다는 점이 장점 중 하나 아닐까요.


또한, 라이트 쎈 중등 2학년, 3학년 답지가 필요하다면 아래 글도 함께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라이트 쎈 중등 수학 2 상 답지 다운로드 pdf 2016~2020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2가지입니다. 하나는 라이트 쎈 중등 수학 2 상 답지 pdf 파일이고, 다른 하나는 좋은책 신사고에서 직접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라이트 쎈 중등 수학 2 상 답지 pdf 다운로드는 좋은책..
coderlife.tistory.com


쎈 라이트쎈 개념쎈 중등 수학 1, 2, 3 답지 모음 (회원가입 X)
쎈 시리즈 중등 수학 답안지 모음입니다. 지금은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 가입 후 일일이 하나씩 찾아가 다운로드해야 하는데요. 제가 그 답안지 한데 모아 소개합니다. 다운로드하실 땐, z01~zip..
coderlife.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