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라이킷펀 카드 200% 활용 방법 - 아파트 관리비, 영화, 커피 할인


2019년도 신용카드 순위 1위, 2020년도 상반기 신용카드 순위 1위, 이렇게 연달아 뽑힌 카드가 뭔지 아시나요? 바로 롯데 라이킷펀 카드인데요. 아쉽게도 이 카드가 9월 1일부로 발급이 중단된다고 합니다. 


왜 신용카드 순위 1등을 하고 있는 롯데 라이킷펀 카드가 갑작스럽게 발급이 중단되는 것일까요?


크게 3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 아파트 관리비

먼저 전월 실적 인정 금액에 아파트 관리비가 포함됩니다.

대부분 혜택 좋은 카드들은 아파트 관리비를 실적에서 제외하고 있는데요. 카드는 평균 15만원 정도로 나오는 아파트관리비도 전월 실적으로 포함 시켜 주기 때문에 카드를 15만원 정도만 써주면 정말 실적을 쉽게 채울 수 있어요.


뉴데일리 경제 - 김병탁 기자뉴데일리 경제 - 김병탁 기자


두 번째 영화 할인 50%

두 번째가 영화 할인 50%인데요. 만 원 미만 건들도 50% 할인이 됩니다. 영화를 볼 때 통신사 할인이나 조조할인을 받으면 티켓 가격이 보통 만원 밑으로 내려가죠.


그런데 탭탭오 카드를 포함해서 많은 카드가 만원 이하 건에 대해서 영화 할인을 잘해주지는 않아요. 반면 롯데 라이킷펀 카드는 금액 상관없이 50%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가장 싸게 영화를 볼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고요.



세 번째 커피 할인

세 번째는 스타벅스나 엔제리너스는 50% 할인에다가 일반 모든 커피 가맹점들도 30%의 할인이 들어간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다른 카드들은 스타벅스만 되거나 아니면 일반 카페만 되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이런 점들이 다른 카드들에 대비해서 강력한 혜택이라고 볼 수 있겠죠.



이렇게 3가지 이유를 살펴보니  롯데 라이킷펀 카드가 왜 중단되는지 감이 오시나요?


말씀드린 대로 9월 1일부터 카드를 발급받고 싶어도 못 받아요. 그러니 없었던 분들은 아쉽지만 다른 카드 혜택을 알아보셔야 하고요. 카드가 이미 있는데 혜택을 잘 몰랐다면 이제부터 잘 활용하시는 걸 추천해요.


지금부터 롯데 라이킷펀 카드 혜택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해 드릴께요.


롯데카드 라이킷펀 혜택 (전월 실적 30만원 기준)

9월 1일 부로 발급이 중단된 롯데카드 롯데 라이킷펀.


연회비는 국내/해외 모두 1만원입니다.


▶ 첫 번째 혜택은 스타벅스 50%, 엔제리너스 50% 할인입니다. 그리고 일반 카페 업종에서는 30%의 할인이 적용되는데 하루에 한 번, 한 달에 만원 내에서 적용됩니다.


▶ 두 번째 영화할인인데요. 롯데시네마, CGV에서 50% 할인이며, 마찬가지로 하루에 한 번 한 달에 만원 내에서 제공됩니다.


▶ 세 번째 혜택은 대중교통인 버스, 지하철에서 20% 할인이 월 5천원 한도 내에서 제공되고요.


▶ 네 번째는 kt skt lg u+ 통신사 통신요금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한 달에 한 번, 한달에 5천원 내에서 적용된다는 점 참고해주시고요. 참고로 알뜰폰 통신업체는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 마지막으로는 쿠팡 티몬 위메프 소셜커머스에서 5% 할인이 하루에 한 번 한 달에 5천원 내에서 적용됩니다.

이렇게 전월 실적 롯데 라이킷펀 카드는 30만원 기준으로 매월 3만 5천원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할인 꽤 괜찮습니다. 커피, 대중교통, 통신요금, 인터넷 쇼핑까지 다 할인을 쉽게 받을 수 있어요. 특히 여름에 커피 몇 잔만 사 마셔도 만원 금방 나오는데 50% 할인받으면 꽤 짭짤합니다.


핸드폰 요금도 사실상 매월 5천원씩 할인된다고 보시면 돼요. 그리고 요즘 코로나로 영화는 잘 안 보지만 그래도 영화관에서 영화 보시는 분들 매달 만원씩 그냥 할인받을 수 있겠죠.


이렇게 35,000원씩 1년간 42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래서 카드를 잘 고르셔야 하며, 데이트 카드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출처 : 네이버 토끼아빠 https://blog.naver.com/lmj523/221635204615출처 : 네이버 토끼아빠 https://blog.naver.com/lmj523/221635204615

유의사항

유의사항으로 실적이 인정되지 않는 매출도 살펴보셔야 하는데요. 이 카드로 할인받은 매출이나 국세, 지방세, 상품구매 같은 결제 건들은 전월 실적으로 인정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해 주시고요. 할인율이 높은 커피 업종이나 통신 요금 이런 할인들만 골라 받더라도 매월 2만원의 할인을 그냥 받을 수 있어요.


실적 채우기 힘드신 분들은 이 항목들만 잘 받으셔도 됩니다. 그럼 피킹률이 꽤 높아요. 또한, 이 카드는 발급받으면 카드 실적유예기간인 발급월을 포함해서 다음 달까지는 실적과 상관없이 30만원 구간 대로 혜택이 적용된다는 점도 참고해주시고요.


8월에 발급받으셨다면 9월까진 실적에 상관없이 위에 소개한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연 42만원 할인! 랭킹 1위 신용카드 - 카드고릴라]


오랜 기간 많은 분들께 사랑받았던 롯데 라이킷펀 카드가 9월 1일부로 중단된다고 하니 너무 아쉽습니다. 저도 이 카드부터 사용하거든요. 주변 사람들에게도 많이 추천했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한 롯데 라이킷펀 카드가 여러분들의 소비생활의 조금이나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