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물산업기사 필기 기출문제 pdf 2006년 1회~2014년 2회

오늘 소개할 자료는 위험물 산업기사 필기 기출문제입니다. pdf 파일은 글 맨 아래에 있고 위험물 산업기사 필기 문제집에 대해 조금 이야기해 볼게요.

 

위험물 산업기사를 준비하는 데 있어서 일반화학과 류별 위험물의 기능에선 다들 막막하실 겁니다. 저는 현성호 교수님 강의만 알고 있는데요. 현성호 교수님 교재는 필요한 요점 정리만을 뽑아낸 정리본 성격이 강해요. 그래서 기출문제 풀이하면 막막했던 문제가 풀리는 순간이 온다고 생각해요. 단기간으로 효과를 보시려는 분에게 현성호 교수님의 위험물 산업기사 교재를 개인적으론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제, 2006년 1회 부터 2014년 2회까지 담겨 있는 pdf 파일을 소개할게요. 만약 파일이 열리지 않으면 컴퓨터에 PDF 뷰어가 설치되어 있는지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PDF 뷰어를 설치해야 위험물 산업기사 필기 기출문제 pdf 파일을 열어 볼 수 있습니다.

 

[위험물 산업기사 필기 기출문제]

 

위험물산업기사 필기시험 기출문제(2006년 1회_2014년 2회).pdf
0.94MB

 

현성호 교수님의 위험물 산업기사 필기 기출문제집을 보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이유는 이 책이 다른책들에 비해 내용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이해하기가 편합니다. 또한 과년도 기출문제들도 많아서 기출문제 풀어보는 것이 자격증 합격하는 데에 정말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초보자나 독학하실 분들이 그 책을 갖고 공부해도 전혀 어려움이 없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