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용봉서적 사진: 출처 민준호 공무원 카페

출처는 민준호 공무원 카페입니다.

 

 

광주 용봉서적 옆 독서실에서 공부해요!

용봉서적이 옆에 있으면 시중에 출시된 대부분의 수험서를 직접 보면서 비교도 가능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책 표지 입혀서 바로 살 수도 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저렇게 최신판은 아니지만 2015년 2016년 책들 무료나눔을 되게 자주 해요!

 

저도 여기서 다양한 책들을 챙겨서 풀었네요. (경찰 일행 교행 세법 등 기출 동형 단원별 다양해요ㅋㅋ) 오늘은 지금까지 가져간 책중에서 제일 퀄리티 있어서 사진까지 찍었어요ㅋㅋ

친구가 용봉서적 '사회적 기업'이라고 해요. 힘들 때 용봉서적 가서 수험서들 보면서 마음의 안정 찾고ㅋㅋㅋ 겨울엔 따뜻 여름엔 시원하고 그냥 구경만 하고 나가는 사람이 훨씬 많은데 직원들이 인사도 잘해주시고 친절 친절 좋은 곳이에요!! (참고로 저 용봉서적이랑 관련 1도 없습니다!)

용봉서적은 별로 안 넓어요!ㅋㅋ 저게 다예요ㅋㅋ

인터넷 보면 건물로 이루어진 줄 알겠지만..! 민준호 선생님 사회 행정법 책은 저기에 다 모아져 있네요.

 

 

생각보다 매우 작다고 합니다. 일반 동네 서점보다 작은데 창고가 되게 넓습니다. 공시생 분들 인터넷 쇼핑몰에서만 접하셨을 텐데 실제 오프라인 매장도 있으니 매장 찾아보시고 한 번 방문하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해요.

 

용봉 서점은 당연히 서울에 있다고 생각하실 텐데요. 지방마다 지점이 있으니 공무원 시험 준비 시작 전에 한 번쯤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