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봉서적 책 구매 후기 - 공시생 농업직 토양학, 생리학

출처는 공시생 도톨이 용봉서적 구매 후기입니다. 2019년 교재가 있어서 토양학을 제외하고는 올해는 구매를 하지 않으려 했습니다. 하지만,, 작년에 보던 책으로 보다 보니 보면 볼수록 가독성이 뚝뚝 떨어졌습니다.

그 이유는... 책을 깨끗하게 보지 못하는 내탓.ㅋㅋㅋㅋㅋ 알록달록하더군요.

뭣도 모르고 처음에 인강에서 중요하다는거 다 줄 긋고 기출 나왔다는 거 다 줄 긋고 보다 중요하면 또 다른 색으로 다 그었습니다.

 

 

2019년 교재 ㅋㅋㅋ 지저분하네요.

회독하면서 연필로도 쓱쓱 몇번 지우기도 했었습니다. 결국 책이 더럽혀졌네요.

에라 모르겠다 그동안의 필기는 아깝지만 새로 구매를 했습니다. 매번 알라딘이나 교보에서 주문했는데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으려고 용봉서적에 주문을 했습니다.

<용봉서적 첫 구매후기>

 

택배는 정말 빠르게 왔습니다. 스토어에 4시반까지 주문하면 당일 배송 출발이라 했는데, 정말 다음날 12시에 도착했습니다. 게다가 우체국 택배!

 

정말 빠름... good

 


아?

용과 봉황... 그래서 용봉서적... 아하..!

포장은 책을 보호하기에 딱 적당하도록 뽁뽁이와 에어백? 같은 게 들어있었습니다.

 


간혹 책 배송하면 모서리가 찍히는 경우도 있는데 이상하나 없이 잘 포장되어왔습니다. 기분 좋았죠.

 


가격은 뭐 어디서 사든 책은 정가라 할인해도 다 똑같습니다.
지도사는 교재가 워어~어낙 없어서 작년에도 보던 컨셉으로 통일... 총 4권을 주문했습니다.

 


상태 좋고, 정확히 왔고, 표지 입혀 발송이 뭔지 궁금해서 추가금액도 없이 무료이기에 다 입혔습니다. ㅋㅋㅋㅋ

 

 


표지입혀 발송은 이렇게 보라색 책 표지를 씌워주는 것이었네요.

 

책을 보다 보면 겉표지 모서리가 너덜너덜해지는데 그러진 않을 거 같아요.

 

오 괜찮은 듯..? ㅋㅋㅋ

 


안쪽을 이렇게 깔끔하게 접혀서 테이프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정 마음에 안 들면 떼어내면 될 것 같아요.

 

전 만족하니 그냥 쓸 겁니다.

 

그리고 용봉서적에서 같이 온 사은품!

 

 


핫팩이 허니버터칩을 패러디했네요.

 

보니까 6만 원엔 형광펜 9만 원엔 핫팩 등등 금액별 이벤트 중이었습니다. 저 노트는 다른 사이트에서도 주고 있던 서울고시각 책 구매 시 주는 합격 노트입니다. 

용봉서적에서는 처음으로 구매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빨랐고, 표지는 생각보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교재 살 일이 또 있으면 재구매할 생각 있어요.

 

급하게 책 필요하면 종종 이용해야겠습니다. 배송이 정말..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ㅋㅋ (같은 책 재구매할 일은 없게 공무원 시험 합격해야지... 하..)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