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q 중등 수학3 상 하 표준편 답지 및 학습법

반응형


백은아 선생님은 강남인강 우공비 수학3 상 하 표준편 강의로 유명하죠. 참 잘 가르쳐 주지만, 답지가 필요한 경우가 있어요. 그런 분들을 위해 우공비q 중등 수학3 상 하 표준편 답지 부터 소개할게요.


우공비Q는 학습 용도에 적합하도록 표준편, 발전편, 기출특강편의 3단계로 나누어 제작되었습니다. 우공비Q 표준편은 기본~중상 난이도의 문제를 211개의 유형으로 제작하여 개념 이해를 탄탄히 하고, 학교 시험 유형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문제(1178개)를 제공하여 내신 완벽 대비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위에서 우공비q 중등 수학3 상 하 표준편 답지 소개했고요.


추가로 수학 이야기를 조금 더 해볼게요. 우공비는 우리들의 공부 비법 약자로 3학년으로 올라가는 분들은 제곱근부터 배우게 됩니다. 중등 수학3 관련해선 아래 강남인강 백은아 선생님의 중등수학 학습법 영상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답지 보는 것도 좋지만 먼저 학습법을 알아두는 편이 좋겠죠.



수학은 암기과목입니다. 말할 수 있어야 수학인데요. 수학은 기호의 학문이고 암기과목이라 꾸준히 외우고 말할 수 있을 때까지요.


2학년은 1학기 때 계산 위주로 대수를 배우고, 2학기 때는 도형 위주로 기하를 배웁니다. 마치 다른 것처럼 보이지만, 수학의 꽃을 피우는 게 고등학교 수학입니다. 만약 수학 점수가 들쑥날쑥하다면 대수, 기하 중 취약한 단원을 공략하는 게 필요해요. 단원 간의 연계성을 갖고 공부해야 합니다.


우공비 답지도 보시고 학습법 제대로 익히세요. 그래야 문제는 바뀌어도 개념은 바꾸지 않는 수학 문제 잘 풀 수 있으니깐요.


마지막으로 우공비 Q 중등수학 3 장점 3가지 이야기하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1. 개념 단계부터 이해도를 높이고

2. 수준별, 유형별 문제 폭이 넓고

3. 문제수가 많아서 충분한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음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