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쏙쏙 영문법 - 무료 인강 pdf 추천합니다


우선 초등 영문법 교재로 추천하는 유니크 쏙쏙 영문법 책을 소개합니다. 소개 글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췌합니다. 무료 인강, pdf 제공, 공식 블로그 존재, 카톡 무료 상담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고생 내신과 수능 완벽 대비, 각종 공무원 시험 완벽 대비, Toefl, Toeic Teps시험 완벽 대비, 강의가 필요 없는 읽기만 해도 머리에 쏙쏙 입력되는 수험생의 필독서. 영어 선생님들의 필독서입니다.


구성은 유니크 쏙쏙 영문법 기초편 / 기본편 / 중급편 / 고급편 / 최고급 편입니다. 한국인 평균 아이큐 100​인 사람이 하루 평균 2시간씩 다음 지시대로 공부하면 3개월이면 최고 수준으로 갈 수 있습니다.​

학습 방법

​1. 각 단원에 있는 기초편과 기본편만 편안한 마음으로 한 번 정독합니다. (10일)

2. 기초/기본 2번째 읽으면서 중급까지​ 읽고 박스 부분을 암기합니다. (2주)

3. ​기초/기본 3번째 읽고, 중급 2번째 읽고, 고급까지 읽으면서 박스 부분을 암기합니다. (3주)

4. 기초/기본은 생략, 중급 3번째 읽고 고급 2번째 읽고 최고급을 읽으면서 박스 부분 암기. (3주)

5.  중급을 4번째 읽고, 고급을 3번째 읽고, 최고급을 2번째 읽으면서 박스 부분 암기. (2주)

6.​ 기초/기본/중급 생략, 고급을 4번째 읽고, 최고급을 3번째 읽으면서 박스 부분 암기. (1주)


-이제 여러분은 중학 과정은 말할 것도 없고 고등학교 모의고사 EBS 모든 문제집, 수능 특강, Toeic, Toefl, Teps, 각종 공무원 시험에서 풀 수 없는 문법 문제는 없고 단어만 알면 해석 안 되는 문장 없습니다.


☞ 금쪽같은 어휘가 매 쪽 아래에 수록되어 있으니 그것만 알고 있어도 엄청난 어휘력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책 내용 중 일부][책 내용 중 일부]


여기까지 유니크 쏙쏙 영문법 소개 글이고요.


영문법 인강 추천으로 좋은 이유는 유튜브에서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pdf 다운로드 링크, 블로그, 유튜브 채널 등 관련 링크를 소개합니다.


▶ 유니크 쏙쏙 영문법 유튜브 : 무료 인강

https://www.youtube.com/channel/UCGHQ__yBGpNhv-m-mtpkNNg/videos


▶ pdf 다운로드 사이트 (회원가입 필요)

http://www.uniqueenglish.co.kr/bbs/board.php?bo_table=z1_3&wr_id=17

http://www.uniqueenglish.co.kr/bbs/board.php?bo_table=z1_3&page=


▶ 네이버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unique200023




유니크 쏙쏙 영문법 책은 예스24에서 판매 중이고(관련 링크) 누구나 그렇듯 나에게 맞는 책이 있는가 하면, 안 맞는 책도 있습니다. YES24에 올라온 극과 극의 리뷰 2개 소개하며 글을 마칩니다.


아, 무료 강의 동영상은 저자분이 직접 촬영해 화질, 오디오는 좋지 않습니다. 다만, 책을 보고 구매를 결정하셨다면 볼만합니다. 강의 영상은 진짜 전문가한테 촬영을 부탁하는 게 좋겠어요. 그게 책 판매량 늘리는 데 도움이 되리란 생각이 듭니다.



평점 5점 리뷰 (5점 만점)

유니크 쏙쏙 영문법으로 공부해서 편입에 합격한 학생입니다. 저는 학창 시절 만년 9등급이었고, 심지어 주어 동사의 순서도, 보어도 뭔지 몰랐습니다. 그만큼 영어에 무지했고 영어를 알고자 하는 갈망은 넘쳤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방법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영어를 어떻게 배워야 할지만 계속 검색하다가 정말 우연히 유니크 쏙쏙을 발견했습니다. 그냥 속는 셈 치고 선생님에게 카톡을 드리고 제 상황을 설명했는데 선생님은 너무 친절하게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차근차근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믿고 책을 구매했는데 정말 영어에 너무 무지했던 제가 봐도 너무나도 알기 쉽게 하나하나 완전히 기초부터 중급, 고급까지 순서대로 나와 있었습니다.



이 책으로 끝까지 8번 이상 공부한 제가 느낀 바로는 유니크 쏙쏙 영문법 책은 오로지 현재 학생들이 겪고 있는 모든 부분을 보완하여 그 어떤 다른 책들보다 훨씬 쉽게 풀어놓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다른 문장을 해석하다가 문법적으로 모르는 게 있을 때 유니크쏙쏙을 펴면 그 문제를 바로 다 해결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일 좋은 점은 모르는 게 있으면 선생님이 1:1카톡으로 아주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요. 그래서 그때그때 궁금한 점을 해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교재로 해석방법을 터득하니 해석을 못 할 문장이 없었습니다. 특히 우리가 제일 외우기 힘들어하는 입시에 필요한 모든 단어가 쪽마다 반복적으로 계속 나와서 까먹을래야 까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독해를 통한 자연스러운 단어 습득이 최고였어요. 그리고 책의 맨 마지막에 유형별 답을 찾는 법이 수록되어 있어서, 문제 풀 때 답을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교재가 한국 영어의 흐름이나 역사를 바꿀 것으로 확신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이기적이지만 이 책 저만 알고 싶었습니다. 어쨌든 영어로 고민하는 수험생들은 이 책을 발견한 순간부터 인생이 바뀌는 건 시간 문제라고 생각해 추천합니다.



평점 1점 리뷰 (5점 만점)

유니크 쏙쏙 영문법 이 책을 살 때 내용 구성을 보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쉽다.


내부를 한 번이라도 미리보기를 통해 들여다봤다면 책을 구매하지 않았을 것이다. 책을 구매한 의도는 혼자서 영문법을 배우고 싶었고 중, 고등학교때 배웠던 문법들이 기억이 나지 않아서였다. 또한 이 책 저자가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책을 해설해준다는 소리에 무턱대고 구매한 것이다. 하지만 책을 받고 내부를 살펴보고 실망을 금치 못하였다.


눈이 아플 정도로 빽빽한 글자 수. 여백이라곤 눈을 씻고 찾아봐도 볼 수 없었다. 좌, 우, 상, 하 여백이야 많이 양보해서 그렇다 치더라도 줄 사이 간격은 읽을 수 있을 정도라도 띄었어야 한다. 처음에는 앞 몇 장만 그러겠거니 생각했지만 모든 쪽 구성이 그렇게 되어 있었다.


그렇다고 내용이 정말 알차고 색다른가. 그것도 아니다.

전형적인 20년 전 문법서를 번역해 놓은 것에 지나지 않았다. 모든 해설이 번역투에 요즘에는 사용하지 않는 문법 용어들. (일본어투)


저자는 이 책을 보고 단 몇 개월만 공부하면 토익 점수를 쉽게 올릴 수 있다고 말한다. 당연하다. 이 책은 굳이 넣지 않아도 될 문법까지 다 실었으니... 제대로 공부를 한다면 당연히 만점이 나올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