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공기사 공업화학 필기 최신 요점정리 pdf 다운로드

소개할 자료는 화공기사 필기 과목 중 공업화학 최신 요점정리입니다. 화공기사 필기시험은 5과목으로 화공열역학, 단위조작 및 화학공업양론, 공정제어, 공업화학, 반응공학입니다. 각각 20문제로 총 100문제를 2시간 30분 안에 다 푸셔야 합니다. 합격 기준은 5과목 평균 60점이며 40점 미만이면 과락입니다. 전공자라면 당연히 기출문제부터 풀어보셔야 합니다. 그중 문제는 공업화학인데 이 과목은 100% 암기과목입니다. 화공기사 필기시험 중 유일한 암기과목입니다. 하지만 기출문제의 답만 외우면 됩니다. 문제에 대한 이해보다는 문제에 대한 답을 외우는 걸 추천해요.

 

우선 화공기사 공업화학 필기 최신 정리본 내용은 바로 아래에 그림 파일로 올려 두었습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pdf 파일은 글 맨 아래에 있으니 이미지 파일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글 맨 아래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화공기사 공업화학 최신 정리본]

 

공업화학 정리(20년도 수정).hwp
0.10MB
공업화학 정리(20년도 수정).pdf
0.24MB

 

화공기사 필기 시험 유효 기간은 2년입니다. 그리고 필기 합격 이후엔 온라인 서류 제출하는 걸 절대 잊으시면 안 됩니다. 기간 안에 서류 제출을 하지 않으면 실기 시험을 볼 수 없으니깐요.

 

화공기사 자격증 시험 관련한 정보 몇 가지 더 소개하며 글을 마칩니다.

 

[▼ 화공기사 필기 요점정리]

 

화공기사 필기 이론 pdf 정리 [열역학, 양론/유체, 공정제어]

화공기사 필기 중 이론 부분 요약 정리 사항 소개합니다. 출처는 스터디온이며 다운로드할 수 있는 hwp, pdf 파일은 글 맨 아래에 있습니다. 목차는 열역학, 양론/유체, 공정제어 순서입니다. 올해

coderlife.tistory.com

[▼ 화공기사 실기 요점정리]

 

화공기사 실기 필답형 기출 요점 정리 - 유체의 유동 pdf

소개할 자료는 화공기사 실기 필답형 요점 정리 내용입니다. 그중에서도 유체의 유동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전체 내용이 담긴 pdf 파일은 글 맨 아래에 있으니 다운로드하셔서 보셔도 됩니다.

coderlife.tistory.com

[화공/화학직 취직할 수 있는 공기업]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