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임용고시 온라인 교육학 인강 추천 - 전태련, 이선화, 김현, 권지수 강의

반응형

출처는 선생 우비 채널입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말씀드릴 주제는 너무나 많은 분이 궁금하다고 말씀해주셨던 부분인데요. 박문각 임용고시 온라인에 많은 인강 강사들 중에서 누구의 교육학을 들어야 할까요? 오늘 드리는 얘기는 함께 교육학 스터디를 했던 친구들의 의견을 친구들의 이야기를 듣고 여러분께 전해 드리는 거고요. 교육학 스터디를 4명이 했는데 4명 모두 전원 초시에 합격했습니다. 그리고 합격한 친구들은 교육학 점수가 상당히 높습니다. 19.2 두 명이었고 나머지 점수 2명도 고득점이 없기 때문에 한번 믿고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저희는 총 4명이었는데요. 한 명은 박문각 임용고시 온라인 전태련 교육학, 한 명은 김현 교육학, 나머지 2명은 이선화 선생님의 교육학을 들었습니다.

 

전태련 교육학

첫 번째로 제가 말씀드릴 부분은 박문각 임용고시 온라인 전태련 교육학입니다. 제가 들었던 교육학이 바로 전태현 강사님의 교육학이었는데요. 전태련 교육학 강사님의 장점과 단점을 나눠서 말씀드리려고 해요.

 

장점은 엄청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십니다. 다양한 예시를 들어 뜬구름 잡는 이야기가 아니라 핵심들을 풀어서 설명을 해주셔서 어떠한 개념을 이해하는데 엄청 도움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교육학 스터디 4명이 모여서 각각의 내용들을 합쳐 가면서 서로 설명해주는 식으로 실력을 쌓아 갔는데, 그때도 제가 전하는 전태련 교수님의 설명이 친구들에게도 이해가 잘 되었었습니다. 전태련 교육학의 장점은 이해하기 쉽고, 핵심을 잘 풀어서 설명해 준다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단점은 너무 내용이 빈약합니다. 깊이도 많이 깊지 않아서, 다른 스터디원들과 내용을 합쳐보면 말씀 안 하신 부분이 정말 많다고 느껴집니다. 내용의 폭이 좁고 깊이도 다른 강사님들에 비해 낮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박문각 임용고시 온라인 전태련 교육학은 초수생 분들이 들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내년 합격이 목표라면 각각의 개념들을 이해하기 쉽게 풀어서 설명해 주시는 전태련 교육학을 한번 들으시고, 내년에는 보다 심화된 내용을 가르쳐 주시는 다른 강사님을 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5월, 교육학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 교육학 하루 2시간 투자해서 고득점 하는 방법? | 임용고시 | 임고 | 교육학 | 임고 교육학 공부방법 | 교육학 암기법] 

김현 교육학

 

김현 교육학에서 알려주는 내용이 정말 많아요. 빠짐없이 모든 내용들을 수업하는 강의이고 그리고 모든 내용을 수업하는 교육학이다 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게 어찌 보면 장점인데, 단점은 빠짐없이 수업하다 보니 상대적으로 집중하기 어려운 느낌입니다. 도대체 무엇이 중요한 것인지를 파악하기가 어려운 편이죠.

 

그래서 박문각 임용고시 온라인 김현 교육학은 초수생 분들에게는 조금 안 좋은 교육한 인강이지 않나 싶습니다.

 

[[교사 임용 합격수기]30대 경기 중등 영어 초수 합격 part 1, 교육학 강사 추천] 

이선화 교육학

박문각 임용고시 온라인 이선화 교육학의 장점은 명확히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십니다. 말투도 재밌고, 센스도 있으셔서 수업을 들을 때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내용들의 구조를 잘 설명해 주셔서, 목차를 잘 설명해주시고 그다음에 덧살들을 하나씩 붙이며 추가 설명을 해주십니다. 그래서 노트 정리를 하기 편합니다.

 

단점은 적중률이 낮습니다.

권지수 교육학

1월 2월에 들어야 하는 기초개념뿐만 아니라, 시험 막판에 들어야 하는 인강이 하나 더 있어요. 그 인강이 바로 박문각 임용고시 온라인 권지수 교육학 파이널인데요. 중학교, 고등학교 때 학원을 다니던 느낌처럼, 나올 것 같은 문제를 찍어주고, 외우는 방법도 알려주는 느낌. 사교육 느낌의 교육학 강의입니다.

 

권지수 교육학 파이널의 적중률은 거의 100%에 이를 정도로 정확한 편입니다. 익숙하게 느낄 수 있는 사교육의 느낌이기 때문에 권지수 교육학 파이널은 시험 직전 모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자, 이렇게 전태련 교육학, 이선화 교육학, 김현 교육학, 권지수 교육학 (파이널) 강사님에 대해 설명했는데요. 이제 임용고시 준비하는 여러 선생님들 힘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