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안전기사 필기 전기위험방지기술 시험 pdf 요약집 [5과목]

오늘은 산업안전기사 필기 전기위험방지기술 시험 자료 소개합니다. 5과목 자료이며 docx, pdf 자료 2가지 형태로 업로드하였습니다. 산업안전기사 필기 전기위험방지기술 시험 pdf 요약집은 글 맨 아래에 있습니다.

추천하는 산업안전기사 필기 문제집

저는 Win-Q 산업안전기사 필기 단기완성을 주로 추천하는 편입니다. 개정법률 전부 반영되어 있고 작년 기출문제 수록되어 있다고 해서 구매하는 분들 많으시죠. 구성이나 문제 해설이 부족하지 않고 신경 많이 쓴 책입니다. 빨리 보는 간단한 키워드라고 해서 빨간 키라고 팁을 제공하는데 보면 암기도 잘 되고 좋습니다. 이론 보면서 핵심 예제 풀면서 어느 정도 정리한 후에 6개년 기출문제 풀면서 출제 경향 익히는 순서로 학습하면 좋습니다.

 

독학하기 좋은 문제집 Win-Q 산업안전기사 필기 단기완성

혼자서 준비하는 시험이라 책이라면 신중하게 고르셔야죠. 내용이 모자라거나 문제 수가 적거나 하면 안 되니까요. 다들 검색해 보면 아시겠지만, 시대고시 책 많이들 사시지만, 이 책도 괜찮습니다. 상세 이론이랑 빨간키 요약집이랑 같이 있어서, 두고두고 복습할 수 있습니다. 기출문제도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해설도 상세하고 친절한 편이고요.

 

기출문제가 많아서 큰 도움이 될 것 같고, 나머지 내용도 눈에 잘 들어오게끔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부분에 대비를 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쉽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두께도 적당하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앞에 이론 부분도 핵심적인 내용으로 잘 구성되어 있고, 생각보다 문제도 다양한 유형으로 꽤 많이 들어있습니다. 정답 해설 부분도 독학하는데 문제없을 정도로 잘 정리되어 있네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가독성도 높습니다.

산업안전기사 공부하는 방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산업안전기사는 시험 범위나 내용이 너무 광범위하고 분량이 많아서 공부하기에 너무 부담이 많았는데 시대 고시에서 나온 Win-Q 산업안전기사 필기는 책이 너무 두껍지도 않고 중요한 이론만 수록되어 있어 공부하기에 좋습니다. 수록되어 있는 법령도 모두 최신 법령이 어서 따로 법령을 찾아보지 않아서 공부하는데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기출문제도 많이 수록되어 있고 문제마다 해설이 상세하게 풀이되어 있어 혼자 공부하는 사람도 어려움이 없습니다.

 

2021년 최신 기출문제가 수록되어 있어 출제 경향을 살펴볼 수 있고요. 1편과 2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편은 핵심이론+핵심 예제, 2편은 과년도+최근 기출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필수적으로 학습해야 하는 중요한 핵심이론들을 각 과목에 맞게 분류되어 있어서 공부하기에 편해요. 또한 시험에 자주 나오는 핵심 예제로 이론과 문제를 한 번에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빨리 보는 간단한 키워드라는 게 있는데 이건 핵심 키워드만 모아놔서 틈틈이 외우면 좋아요.

전기위험방지기술 시험 pdf

다운로드 파일은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5.전기위험방지기술[5과목].doc
0.60MB
5.전기위험방지기술[5과목].pdf
0.44MB

 

다시 강조하지만, Win-Q 산업안전기사 필기 단기완성 문제집은 중요 핵심이론과 함께 모의고사로 다양하게 풀어 볼 수 있고, 해설 부분도 상세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어 이해하기 힘들었던 부분도 어느 정도 풀어보면 자신감도 붙을 수 있습니다. 문제집치고는 볼륨감이 있는 편이지만, 1회독만 해도 확실하게 시험 대비가 된다는 느낌이 들었고, 최신 기출경향이 잘 반영되었다는 것도 알 수 있었습니다. 이 책과 함께 이번 시험 합격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