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정보

반응형

YouTube에서 마음에 드는 동영상과 음악을 감상하고,

직접 만든 콘텐츠를 업로드하여 수익을 창출하세요.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면 광⁠고 없⁠이 휴⁠대⁠기⁠기,

데⁠스⁠크⁠톱, 연⁠계⁠된 T⁠V⁠에⁠서 언⁠제⁠든⁠지 YouTube⁠를 즐겨보세요.
영⁠상⁠을 저⁠장⁠해⁠서 데⁠이⁠터⁠나 인⁠터⁠넷⁠이 없⁠을 때⁠도 감⁠상⁠하⁠세⁠요.
다⁠른 앱⁠을 실⁠행⁠해⁠도 백⁠그⁠라⁠운⁠드⁠에⁠서 끊⁠김 없⁠이 재⁠생⁠됩⁠니⁠다.

 

 

 

 

 

 

 

 

 

 

유튜브(영어: YouTube)는 구글이 서비스하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이다. 2006년에 구글이 인수했고, 전세계 최대 규모의 동영상 공유 및 호스팅 사이트로서, 이용자가 영상을 시청 · 업로드 · 공유할 수 있다. 유튜브의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브루노에 위치해 있다. 동영상을 업로드하여 사람들이 시청하게 되면 광고가 나오게 함으로써 영상 업로더가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유튜버가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가 천 명이 넘고, 1년 동안 총 시청 시간이 4천 시간을 넘는 유튜버일 경우에만 구글 에드센스를 통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물론 그 외에도 PPL 광고 수익이나 제품 리뷰를 통한 홍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유튜브가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면서, 스트리머를 직접 후원할 수 있는 기능인 '슈퍼챗'도 등장했다. 만약 이 서비스를 쓰면 얼마를 후원했는지와 추신을 남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