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탈최 방법 PC버전, 모바일버전 해지 2가지

반응형

쿠팡와우회원 탈퇴를 하시려면, 쿠팡플레이를 탈퇴하시려면 먼저 PC버전이 있고, 모바일버전으로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달아드릴테니 함께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toc]

 

쿠팡 와우회원[플레이] 탈퇴 - 모바일 따라하기

 

 

보통 많은 분들이 모바일 앱이 설치되어계실텐데요 아래 화면을 따라하시면서 탈퇴 및 해지를 진행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쿠팡 어플을 로그인 하신 뒤 하단의 마이쿠팡 메뉴에 들어갑니다.

 

 

쿠팡 와우 회원 탈퇴를 위해, 와우멤버십을 클릭합니다.

 

와우멤버십 메뉴를 클릭 한뒤 스크롤을 맨 아리로 내리면 작게 해지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해지하기 버튼을 누르고 다시한번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면 내가 받고 있는 혜택 포기하기를 누르셔야 완벽한 쿠팡와우 회원 탈퇴를 할 수있습니다. 해지하기만 누른다고해서 탈퇴가 되지않으니 꼭 내가 받고 있는 혜택 포기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쿠팡 와우회원[플레이] 탈퇴 - PC 버전 따라하기

 

 


PC버전 탈퇴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PC화면으로 이동한 뒤 로그인 해주신 뒤 검색창 옆에 마이쿠팡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이제 왼쪽 메뉴 창에, 와우 멤버십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와우멤버십을 클릭 하신 뒤,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시다 보면 쿠팡 와우회원 탈퇴를 위한 '해지하기' 버튼이 나오는데요, 이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해지하기를 눌러서 바로 탈퇴되지는 않습니다. 와우회원의 완벽한 탈퇴를 위해서는 혜택 포기하기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이대로 제가 보여드린 이미지 대로 진행을 하시면, 완벽하게 쿠팡 와우회원을 탈퇴 할 수있습니다.

 

잘 따라해보셨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