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 (하) 답지 [2015개정] - 기초 약하면 필수

반응형

오늘 소개할 답지는 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 (하) 답지입니다. 답지는 수경출판사 자료실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요. 각각 해설지(답지), 정오표 2개씩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1. [2015개정] 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 답지

2. [2015개정] 수력충전 고등 수학 (하) 답지

 

먼저 위에 있는 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 (하) 답지 2개 소개하고요. 이어서 선행 학습을 하려는 중학생과 기초가 잡혀있지 않은 고등학생에게 왜 좋은 교재인지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력충전 시리즈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알찬 교재를 자랑하는데요. 특히, 선행으로 개념을 공부한뒤에 처음 문제풀이용 교재로 수력충전 아주 괜찮습니다. 학기전에 방학기간동안 예습으로 다음학기 내용을 공부하는 것도 아주 좋아요. 또한 날짜별로 공부할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한권으로 한학기 내용을 깔끔하게 정리하기에도 좋은 교재라 교습용으로도 좋습니다.

 

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 답지와 수력충전 고등 수학 (하) 답지 2개부터 먼저 소개합니다.

 

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 (하) 답지

1. (상) 2015 개정 답안지 및 정오표

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 답지.pdf
4.09MB
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 정오표.hwp
0.01MB
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 답지

 

2. (하) 2015 개정 답안지 및 정오표

수력충전 고등 수학 하 답지.pdf
8.80MB
수력충전 고등 수학 하 정오표.hwp
0.04MB
수력충전 고등 수학 (하) 답지

 

수학 교재 정보 추가~!

 

[쎈 라이트쎈]

 

쎈 라이트쎈 개념쎈 중등 수학 1, 2, 3 답지 모음 (회원가입 X)

쎈 시리즈 중등 수학 답안지 모음입니다. 지금은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 가입 후 일일이 하나씩 찾아가 다운로드해야 하는데요. 제가 그 답안지 한데 모아 소개합니다. 다운로드

coderlife.tistory.com

[라이트 쎈]

 

라이트 쎈 중등수학 1 상 답지 2020 2019 2018 모음

이 글을 통해 라이트 쎈 중등수학 1 상 답지 소개할 건데요. 간략히 이 책에 관해 이야기해 보고 글 중간에 라이트 쎈 중등수학 1 상 답지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초등 문제집에도 라이트 쎈이

coderlife.tistory.com

[개념원리 rpm]

 

개념원리 rpm 수학 1 2 답지 [고2] pdf 다운로드

오늘 소개할 자료는 개념원리 rpm 수학 1 답지, rpm 수학 2 답지입니다. 학원에서 수학 진도를 나갈 때 개념서와 함께 푸는 가장 대중적인 문제집이 RPM인 것 같아요. 그만큼 기본 문제들이 탄탄하게

coderlife.tistory.com

[예비 고1 수학 공부법 (수학 선행, 수학 문제집 추천) |소린TV]

기초가 약한 학생에게 좋은 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 (하) 답지

 

수력 충전 고등 수학 편은 단순한 계산 실수가 잦은 고등학생이나 고등학교 수학을 미리 접하고 싶어서 맛보기가 필요한 저학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때문에 고난이도 문제를 풀고 싶은 고등학교 상위권 학생들은 너무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수학을 어려워하거나 하위권 학생들에게는 추천하는 교재로 기본 연산 연습을 통해 수학에 대한 감을 익히고 개념 이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 답지

 

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 (하) 답지는 개념에 대한 자세한 이해 없이 그냥 풀이를 익히기에 좋습니다. 인수분해나 방정식과 같이 이해보다는 테크닉이 필요로 한 단원을 잡을 때 좋습니다. 이 책으로 빠르게 한번 짚고 나가면 확실히 학생들이 개념을 배울 때 스킬적 요소가 잡혀서 개념을 안 한 학생들보다 빠르게 익힙니다.

 

문제 양도 1시간 내외면 풀리는 양이고 적지도 많지도 않은 딱 적당한 양이라 일정한 양을 매일 시키면 1달 정도면 충분히 끝낼 수 있습니다. 뜬금없이 어려운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니라 그냥 평온히 풀릴 수 있는 난이도라 요즘 방학같이 기간이 짧은 시간 동안에 한번 훑기엔 제격인 교재입니다.

 

수력충전 고등 수학 (하) 답지

 

수력 충전 고등 수학 상의 경우 연산 문제의 끝판왕이라고 볼 수 있는 문제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문제량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그래서 내가 약한 문제들을 여러 번 검토해서 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고요. 1단원 2단원마다 마지막에 단원 마무리 평가가 있어서 내가 어떤 문제가 약한지 전체적으로 문제들을 분석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답지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답지가 정말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보는 순간 친절한 설명이 덧붙여져 있어서 자기 주도 학습에도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 하 답지

 

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의 경우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이 쉬운 문제들로 형성되어있어서 하위권에게 안성맞춤인 교재이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이걸 언제 다 풀지라는 생각이 앞설 텐데요. 왜냐면 문제가 참 많다고 느껴지니깐요. 근데, 같은 유형으로 반복되는 문제들이라서 그런지 금방금방 풀게 되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무엇보다 반복학습의 끝판왕인 이 교재는 실수가 잦은 고등학생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꼼꼼히 한 문제씩 정성 들여 풀어 보도록 노력하는 게 좋아요. 하위권 학생들에게도 힘을 주는 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 하 답지는 힘을 내서 정말 제대로 풀어 보도록 하세요. 저는 많은 학생들에게 꼭 추천합니다. 수력충전 고등 수학 상 하 필수교재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