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환경기사 연료장치 pdf 요점 정리 - 종류와 특징

오늘 소개할 자료는 대기환경기사 연료장치 pdf 요점 정리입니다. 기사 공부할 때는 물론 요즘 공채 채용 전형 때 필기 공부로 많이 참고하는 자료입니다. 다들 이 자료 공유해서 함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출처는 스터디온이며, 실기는 없어지고 필답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동경쌤의 대기환경기사 필수이론 - 연소장치의 종류 시험 포인트를 알아야 합격!

 

아래는 대기환경기사 연료장치 pdf 파일과 hwp 파일입니다. hwp 파일은 한컴뷰어로 볼 수 있고, pdf 파일은 크롬 브라우저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기 - 연료장치의 종류와 특징.hwp
0.83MB
대기 - 연료장치의 종류와 특징.pdf
0.19MB

 

산업위생기사 취득하고 대기환경기사 공부하려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올해부턴 실기가 필답형으로 바뀝니다. 필기 합격한다 해도 실기 공부를 위해선 학원을 다녀야 하기에 고민이죠. 하지만, 어떻게 보면 잘된것 같기도 하고 또 어떻게 보면 더 어려워지는 거 아닌가 걱정도 되실 겁니다. 바뀌는 부분에 대해서 유튜브에 OT 영상도 올라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고요.

 

대기환경기사 꼭 붙고 싶다면 유튜브 배울학 채널을 추천합니다. 책은 최신판으로 주문하고 인강도 함께 들으면 좋으리라 생각해요. 계산에서 복잡하고 난해한 문제만 없다면(있다 해도 빈도가 낮다면) 그냥 해볼 만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대기환경기사 필기 요약본]

 

대기환경기사 필기 족보 요약본 - 공채, 실기(필답형) 총정리 pdf

오늘 소개할 자료는 대기환경기사 요약본입니다. 기사 공부할 때는 물론 요즘 공채 채용 전형 때 필기 공부로 많이 참고하는 자료입니다. 다들 이 자료 공유해서 함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출

coderlife.tistory.com

 

대기환경기사 응시자격은 대기과학, 대기환경공학 등이 있으며 관련학과 4년제 졸업 혹은 2년제를 졸업하고 2년의 실무경력이 있거나 실무경력 4년이 되시는 분만 시험에 응시 할 수 있습니다. 대기환경기사는 필기 합격률이 매우 낮은 편이예요. 그에 비해 실기는 높은 합격률을 보입니다. 필기가 30%대의 합격률 실기가 최고70%대의 합격률 수치만 봐도 필기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