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morel 스피커 등 개조

반응형

2019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개조 몇 가지 소개합니다.


일본에서는 이미 여러가지 튜닝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morel maximus 모렐 맥시머스 스피커가 많이 탐나네요.


참고로 저희 형이 캠리를 타고 있는데, 부모님이 morel 스피커로 개조하고 나서 힙합도 즐기는 편입니다. 보통 나이 많은 분들이 힙합 시끄럽고 뭔 양아치들이 소리를 자꾸 지르냐며 기분 나빠하시는데요.


확실히 스피커 영향인 것 같습니다. 스피커 바꾸고 나서 나이 많은 분들도 힙합을 아무렇지 않게 들을 정도로 소리가 좋습니다.


morel maximus 이거 진짜 끝내줍니다. 조금 비싼 건 맞는데 돈 들여 붙일 가치는 높아요. 일단 우퍼가 없어도 차 안에서 충분히 울리고 그 울림이 기분 좋거든요.

정말 끝내줍니다.


오늘은 모렐 맥시머스 포함해서 여러가지 소개합니다. 2019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살까말까 고민하다면 ... 일단 사세요. 그 정도 돈이면 어떤 차를 사던 캠리 하이브리드 만큼 만족 스러운 차 구하기 힘듭니다.


글 시작합니다.


모렐 맥시머스 morel maximus 스피커 장착



하이엔드 오디오 콘테스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는 업체 "모렐 Morel"입니다. 음향, 음질에 민감한 프로 오디션들이 주로 애용하는 메이커입니다.




이스라엘 모렐의 maximus 스피커. 시끄러운 걸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오랜 시간 운행해도 지치지 않않는다고 장담합니다. 막시무스는 성능도 좋고 앰프 없이도 제대로 울립니다.




전용 배플 보드는 정비소에 따라 만들어 주기도, 만들어 주지 않기도 합니다. 50대 차주에게도 추천할만한 스피커입니다.




운전하는 재미를 올려 보세요.

캠리 하이브리드 LS 타입 테일 램프로 교체합니다.







판금 수리










보험 사고 수리로 입고한 캠리 하이브리드 도장 수리 사진입니다.


수입 자동차 추천 - 일본 도요타수입 자동차 추천 - 일본 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부품 교체


스파크 플러그, 엔진 오일, 에어 요소 교체 결과입니다. 공산 현장에 주로 이동하는 차량들은 먼지와 환경 때문에 에어 부분 부품이 새까맣게 더러워집니다.


약 2년간 8만 km 뛰는 분들은 20만 km 운행할 때 마다 플러그를 교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루미늄 휠 교환




예산만 맞추면 디자인도 변경하여 원하는대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사이즈 20 인치!
  • 적당히 돌출된 디자인!
  • 콘케이부시켜! 
  • CVX에 매듭!





척척 작업을 진행하는 직원분.







미끈하게 잘 빠졌네요.


알루미늄 휠 선택에 실패하고 싶지 않다면 다른 분의 사진을 많이 찾아보세요.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에 TV 달기


캠리 TV 견적캠리 TV 견적






저작권 문제로 TV는 모자이크 처리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2019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꾸미는 몇 가지 방법 알아봤습니다.


이 자동차 정말 매력적입니다. 저희 형이 얼마전까지 탔던 차라 저도 승차감이 뭔진 알겠는데요. 아무리 아이 가진 아기 아빠라 해도 좋은 차 찾기 힘듭니다.


그래도 이 정도 자동차 찾기 힘들어요.


일본 차라는 걸 떠나서 정말 좋은 자동차입니다.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