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시터 알바 후기 !! 장점은 2~3시간 시간제 베이비시터 구하기 쉬움

 

맘시터는 베이비 시터 / 놀이 시터 / 등하원 도우미 등으로 활동하실 수 있는 구인구직 플랫폼입니다. 프로필과 후기를 통해 자신을 어필할 수 있어 많은 시터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오늘은 맘시터에서 알려주는 "요즘 베이비시터 왜 이렇게 비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Q. 베이비시터, 얼마나 비싸요?

요즘처럼 유치원 이슈되고 그러면 부르는 금액도 훌쩍 뜁니다. 200만원 육박할 정도의 금액을 부르시는 분들도 있거든요. 베이비시터(아이돌보미) 쓰는 입장인 맞벌이 부부들도 그 가격에 정말 좋은 분이라면 지불하고 쓸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들 말씀하십니다.

 

다만, 전업주부 엄마들 입장에선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금액입니다.

워킹맘 같은 경우는 베이비시터 비용을 내고 나면 뭐가 남나, 그런 생각이 들다 보니 결국엔 밑 빠진 독에 물붓기하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죠. 또 이렇게까지 일을 해야 하나 싶은 생각이 들어 이런 점 때문에 항상 고민하는 것 같습니다.

 

전업맘은 전업맘대로, 워킹맘은 워킹맘대로 아이돌보미가 부담되는 이유가 따로 있습니다.

 

 

Q. 베이비시터, 왜 이렇게 비쌀까?

전업맘들은 잠깐 '하원도우미'나 2~3시간만 시터가 필요한데, 베이비시터 분들은 종일제를 보통 원하시다 보니 금액적인 부분도 크게 부담이 됩니다. 서로 원하는 스케줄이 잘 맞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요.

 

반대로 워킹맘들은 짧게 3시간, 길면 4시간 이상 봐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베이비시터들은 막상 오시면 6시간 이상, 주 5일 이상, 이렇게 생각하니까 생각보다 비싸다고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아이가 커가면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을 다니게 되기 때문에 하루종일 시터가 필요하지 않죠. 베이비시터를 전업으로 일하시는 분들은 하루종일 일하는 집을 선호한다는 것이죠. 한 달에 200만원이라니.. 실화인가요? 너무나 비쌉니다. 이러니 엄마들이 일을 그만둘까 고민하며 경력단절을 겪는 것이죠.

 

 

 

Q. 맘시터, 어떤 점이 다를까요?

제일 중요한 건 비용입니다.

전업맘들은 잠깐, 2~3시간 이용하는 거라서 금액적으로도 크게 크게 부담이 없습니다. 맘시터에선 2~3시간 이용하는 이모님들을 구하는 게 가능하니까요.

 

엄마들은 '가사도우미' 형태를 원하는 게 아니잖아요. 우리나라에선 아직도 도우미 아주머니 개념이 많은데, 그럴만한 여유를 가진 집이 대한민국에 얼마나 있겠어요. 맘시터에선 젊은 분들이 학습도 봐주고, 놀이도 같이 할 수 있어서 괜찮은 베이비시터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시터(아이돌보미)가 필요한 시간만 딱 2~3시간 시간제로 쓸 수 있는 맘시터 서비스가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놀이시터, 학습시터, 등하원시터 원하는 건 다 된다고 합니다.

 

Q. 든든한 대학생 베이비시터

아이 키울 때 참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직장을 다니는 엄마들은 더더욱 그렇죠.

 

▶ 아이 픽업해야 하는데 야근 해야 합니다.

▶ 친정어머니 한테 항상 미안합니다.

▶ 둘째 임신해서 첫째랑 놀아주기 힘들어요.

▶ 이모님이 갑자기 관두신대요.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입니다. 그래서, 맘시터는 놀이시터, 학습시터, 등하원시터, 방과후미술 등을 찾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원인증, 건강인증, 인성인증 3단계 검증을 통해 든든한 대학생 맘시터를 구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 맘시터는 전공과 특기를 살려 아이와 즐겁게 놀아줄 겁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