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시터 알바후기 궁금한 구인글 2개 - 시급 만원으로?
- 자격증 직업 / ■ 추천 & 꿀팁
- 2020. 11. 17.
맘시터 알바후기 찾다가 보게 된 재밌는 글입니다. 거의 노예급 맘시터(베이비시터) 원하는 거 같은데 후기가 있다면 꼭 보고 싶군요. 출처는 다음 카페 소울드레서입니다.
1. 중증장애아 도우미 인데 시급 만원
7세 여아(22kg), 중증장애아 돌봄 해 주실 맘시터를 찾습니다. 간절한 만큼 지원해주시는 분이 장기적으로 돌봐주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식사(영양제), 석션, 자리 교체, 세면 등 재활 운동 등, 기저귀, 기타 등등, 모든 돌봄 내용 숙달되실 때까지 교육해 드립니다.
활동보조 자격지원해 드립니다.
사랑으로 돌봐주실 분을 찾습니다.
돌봄 시간은 협의하에 조정하면 좋겠습니다. 장기적으로는 맘시터 알바분이 08시부터 14시(최소 6시간), 교육 기간에는 10시-16시 사이의 시간 내
4살 아이 밖에서 활동 보조는 육체적으로 엄청 힘들어요. 거기다가 집안일 까지라니요. 참고로 어느 동네에선 시급 만원 주면서 4살 아이와 하원 후에 바깥 놀이, 영어 대화, 피아노 교육까지 해달라는 구인 글도 올라왔었습니다. 그러면서 외국에서 살다온 부잣집 할머니가 소일거리로 하셨으면 좋겠다는 내용이었는데요. 그런 맘시터는 만원이 아니라 십만원 줘야죠.
2. 거의 노예급 구하는데 시급 만원
3살 여아입니다. 등하원 및 집안일 도와주실 맘시터 알바 모십니다. 8시~8시 반 정도 오셔서 아침 식사, 밥 먹이고, 어린이집 가방 싸고, 옷 입히고 등원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등원 시간은 9시~9시 반가량이고 등원 후에는 10시까지 추가적으로 집안일 부탁드립니다. (청소, 설거지, 아기 빨래 돌리기) 교포 분도 상관없습니다.
하원 시간은 4시 정도로 하원 후에 7시까지 아기 목욕, 어린이집 가방 정리, 빨래, 청소, 소독기 돌리기, 요리 등 집안일 같이 해주실 분 원합니다. 오전 / 오후 모두 가능하시면 좋겠으나 하나만 되셔도 연락주세요. 차량 있으신 분 우대합니다. 집안일 때문에 채용하는 것이라 가사일 하실 수 있는 분만 연락 주세요. 베이비시터 교육받은 분 우대합니다. 건강증명서 필수입니다.
맘시터 알바후기 궁금한... 조금 엽기적인 구인 글인데요. 보통 시세는 이 정도입니다.
정말 구인 글을 보면 부모들이 시세를 모르는 건지, 양심을 잠깐 어디다 뒀는지 궁금하네요. 특히나, "등원 시간은 9시~9시 반가량이고 등원 후에는 10시까지 추가적으로 집안일" 이건 뭘까요. 30분 안에 청소, 설거지, 아기 빨래 돌리기가 가능한가요?
저 구인 글 맘시터 알바후기 정말 궁금하네요.
대체 어떻게 하셨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