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기사 실기 암기신공 - 요점정리 pdf

전기공사기사 실기 단답 암기 신공 자료입니다. 무작정 암기하는 것보다 효과적으로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는 암기방법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전기공사기사 기출문제 풀이는 7년 치 정도가 적당하다고요. 하루에 한회차를 풀어도 피드백 확실하게 하는 게 중요합니다.

 

전기공사산업기사 실기 시험 변경 안내

 

아래는 전기공사기사 실기 암기 신공 pdf 파일, hwp 파일 이미지 파일입니다. 이미지 파일은 pdf 파일을 변환한 것이며, pdf, 또는 이미지 파일 편한 대로 다운로드하여 보시면 됩니다.

 

 

전기공사기사실기_암기신공.hwp
0.04MB
전기공사기사실기_암기신공.pdf
0.23MB

 

그리고 전기공사기사 개념서 볼까 말까 고민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전공생이고, 다른 관련 자격증이나 관련 업종에서 일을 해서 추후 비슷한 시험(ex) NCS)을 볼 거다 싶으면 기초탄탄을 추천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말하는데 전기기사는 머리가 아니라 엉덩이로 따는 거라고 합니다. 맞는 말입니다. 엉덩이만 붙이고 있어도 따는 건데 그 엉덩이도 못 붙이고 있는 사람 많아요. 부정적인 것만 바라보면서 축 처지지 말기는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 할 수 있는거니 다들 파이팅해보고요. 전기 맞고 똑똑해진 사람도 있다고 하니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은 한 번쯤 시도해보는 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집 어차피 220 볼트라 안 죽고 인생사 새옹지마라고 만에 하나라도 모르는 거니 무서우면 오른손으로 잡고 왼발 떼고 트라이해보세요.

 

 

전기기사 실기 간선 결정 및 용량 계산 pdf

오늘 소개할 자료는 전기기사 실기 분야 중 간선 결정 및 용량 계산 pdf 파일입니다. 각 pdf 페이지는 이 포스트에 있고요. 전체 내용이 담긴 pdf 파일은 글 맨 아래에 있으니 필요한 분은 다운로드

coderlife.tistory.com

 

 

전기기사 전자기학 - 실기 자격증 공식 정리 pdf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자료는 전기기사 전자기학 공식 정리된 pdf 파일입니다.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 준비하는 분들에게 드리는 팁으로 주요 공식은 무조건 외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

coderlife.tistory.com

 

 

전기기능사 2020 2021 필기 요점 정리 pdf (전기기기, 전기설비, 전기이론)

2021년 전기기능사 필기 대비, 2020 기준의 전기기기, 전기설비, 전기이론 핵심 요약집을 소개합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pdf 파일은 글 중간에 있습니다. 이제는 전기사든 전기기능사든 갈수록 과

coderlife.tistory.com

 

다들 전기공사기사 열심히 공부해 합격하자고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