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Level 1 2 3 4 pdf 다운로드 [2019 개정]

반응형

오늘은 초등학생 필수 영어 문제집인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Level 1 2 3 4 소개합니다.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Level 1 2 3 4는 내용이 재미있고 편집이 잘 되어 있어서 학부모들도 초등학생 자녀와 함께 공부하기에 좋은 책입니다. 내용이 알차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됩니다.

 

 

이 글의 맨 아래에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Level 1 2 3 4 pdf 링크가 있습니다. 글 아래에서 무료로 pdf 파일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하시면 되고요.

문제집 답지니깐 너무 베껴 쓰는 용도로만 사용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문제를 다 풀어보고 정답을 맞혀보는 용도로만 사용하길 바랍니다.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Level 1 2 3 4 pdf 링크는 답안지가 정말 필요한 분들을 위해 올려놓은 자료인데요. 종종 학원이나 학부모들에게 답지를 내려달라는 연락을 받는데요.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은 답지를 베껴 쓰는 용도 말고 문제 풀이 후 답안 확인하는 용도로만 사용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Level 1 2 3 4 pdf 파일을 소개할게요. 바로 아래에 업로드했으니 클릭해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1. Level 1 정답 및 해설

주니어 리딩튜터 LEVEL 1_정답및해설(0).pdf
1.66MB

 

 

 

2. Level 2 답안지

주니어 리딩튜터 LEVEL 2_정답및해설.pdf
1.82MB

 

 

 

3. Level 답지

주니어 리딩튜터 LEVEL 3_정답및해설(3).pdf
1.82MB

 

 

 

4. Level 답안지

주니어 리딩튜터 LEVEL 4_정답및해설(0).pdf
2.28MB

종종 답지 pdf 파일이 열리지 않는다고 댓글 남기는 분이 있어요. pdf 파일은 PDF Viewer 프로그램이나 크롬 브라우저가 있으면 볼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나 PDF 뷰어를 설치하고 파일을 다시 열어보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