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 실기 공통 용어 정리 및 기출문제 요약 pdf

오늘 소개할 자료는 산업위생관리기사 추가 문제 및 용어 정리 요약본입니다. 기출문제 및 전공 서적 등을 출처로 만들어진 pdf 파일이며, 출처는 스터디온입니다. 산업위생관리기사 경우엔 필답형으로만 실기가 이루어져 있어서 필기를 철저하게 공부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다운로드할 수 있는 pdf 파일은 아래에 있습니다.

#산업위생관리기사 #산업기사 #기본개념 #공학단위환산

바로 아래에 산업위생관리기사 pdf 파일입니다. 추가 문제 및 용어 정리 파일이며, 내용은 hwp pdf 파일 똑같습니다. 보기에 편한 확장자 파일을 선택해 다운로드하여 보시면 됩니다.

 

추가문제 + 용어 정리.hwp
0.19MB
추가문제 + 용어 정리.pdf
0.31MB

[▼ 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 요점 정리]

 

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 공식 정리 pdf 다운로드

오늘 소개할 자격증 자료는 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 공식 정리된 pdf 파일입니다. 글 맨 아래에 있고요. pdf 파일 내용은 바로 아래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 실

coderlife.tistory.com


추가로 응시자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정을 해볼게요.

 

응급구조사로 응급실2년, 산업체 응급구조사로 3년 근무경력이 있습니다.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의 응시 조건이 된다는 건 다들 아실 텐데요. 산업위생관리기사의 응시 조건에는 적합한지 궁금하실 겁니다. 기사 자격증 설명에는 유사, 동일 분야 4년이면 응시자격이 된다고 나와있지만 응급구조사도 포함이 되는지 궁금한 분들 많으실 겁니다.

 

정답을 말씀드리면 본인이 정확하게 확인하셔야 합니다.

산업위생관리기사 응시자격사항은 (큐넷>회원가입>응시자격자가진단) 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상세 경력이 다르기 때문에, 응시자격확인 시 (출신학교 졸업증명서, 근무지 경력 서류 등)을 입력하여, 큐넷(인력공단) 담당자의 승인으로 정확히 판단할 수 있습니다.

 

힌트를 드리자면 인력공단 직원도 이 분야에 대해서 잘 모르니 관련업무에 (산업안전보건법 시행령 제22조 보건관리자의 업무 등)의 내용을 넣으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분들도 경력여부를 판단하려면 어느 정도 기준이 있어야 하니까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