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전망 일론머스크와 미래에 1달러 달성? 비트코인과 캐시우드

도지코인 전망은 비트코인, 다른 알트코인들과 다르게 정말 알 수 없는 코인입니다. 차트는 이미 기존 전고점을 돌파해서 새로운 상승 곡선을 보여주었고, 현재는 조정을 받은 상태입니다. 근데 이건 다른 상승하기 좋은 코인들과 상황이 비슷한 건 맞아요. 근데 도지코인에는 변수가 하나 있습니다. 이 인간. 한국에 있었으면 계란 던지려는 사람이 많아 양계장 사장님들이 좋아했을 인물이죠. 바로 일론 머스크입니다. 일론 머스크라는 인물이 배경에 있다 보니 비교적 다른 알트코인들과는 차원이 다른 배경을 가진 코인이 되어버렸습니다.

 

말 그대로 일론 머스크 하나만 보고 현 시세에 투자하는 겁니다. 주식 투자 하듯이. 이건 어떤 트레이더건 알기 힘든 게 바로 도지코인 전망이라는 것이죠. 그러니까 도지코인 전망에 투자하는 분들은 그 신념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장기적으로 아무도 모르기에 트레이더랑 똑같은 위치, 똑같은 상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론 머스크가 끌어올려 주길 바래야 하는 상황입니다.

 

도지코인 전망 및 비트코인에 대한 전망에 대해선 아래 영상도 함께 보시길 권장합니다.

 

[▼ 돈나무 누나 결국 조심스레 일론머스크, 도지코인 1달러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그리고 사람들이 걱정하는 인플레이션에 대한 생각과 주식시장의 장기적 전망에 대해서도 말했다.]

 

위 영상을 요약하면 이렇습니다.

 

1. 인플레에 대하여
(1) 바이든 돈 생각만큼 안 풀듯
(2) M2 증가율도 떨어지고 있음
(3) 지난 분기 인플레에 영향 크게 미쳤던 요인들은 장기화되기 힘듦
(4) 원자재가격 떨어지기 시작
=> 우려하는 인플레는 안 올 듯.

2. 미 증시 방향성
(1) 10년 만기 국채금리가 짧은 기간 동안 2배나 오르는 이례적인 일이 일어났지만 증시는 크게 충격받지 않음.
(2) 경기는 되살아날 거고, 아직 인구 구조는 든든함

3. 암호화폐
(1) 젊은이들이 많이 함.
(2) 시장 계속 커지는 중 앞으로도 좋을 것. 특히 이더리움 좋음

결론:
미국 혁신기업과 함께해라 (결론은 항상 똑같네요. 캐시 우드 입에서 지금은 성장주 투자할 때가 아니라는 말이 이 분 죽기 전에 나오기는 할지)
 

그리고 도지코인 시세에 대해서는 돈나무 누나가 좀 더 진지하게 보려는 것 같습니다. Dogecoin is amusing. 재밌다고 했는데요. 조만간 애널리스트가 도지코인 전망 분석할 것 같은데 포인트는 크립토 기축통화 가능성, 네트워크 효과가 안전할까입니다.

 

도지코인 전망에 대한 영상을 하나 더 소개할게요.

 

[▼ 도지코인 전망 / 틀림없다 / 미래가 보인다]

#도지코인   #도지코인전망   #도지코인호재

 

[출처] 도지코인은 2018년 10월 22일 기준으로 시세 5원에 거래가 되었고 2021년 1월 75원에서 5월 최고 889원까지 상승했는데요. 처음 장난으로 만들어졌던 코인이 이렇게까지 큰 폭으로 상승할 수 있었던 이유의 90% 이상은 일로 머스크의 트위터의 영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일론머스크는 2019년 4월 "도지코인이 마음에 든다"라는 표현을 시작으로 2020년 7월 도지가 세계 금융 시스템을 정복할 것이라는 농담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때까지만 해도 많은 사람들이 장난으로 생각하고 웃어 넘겼으나 지속적으로 관심을 표하자 2020년 12월부터 상승하기 시작했고 게임스탑 등의 영향으로 리플을 제치고 시총 3위 코인으로 오르기도 했었죠. 도지코인은 이렇게 일론머스크 트위터에 의존하여 폭등과 폭락을 반복하다가 5월 889원 고점을 찍었지만 5월 9일 SNL에 출연하면서 1차 폭락, 전력 등의 문제로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구매를 금지하겠다고 발표하면서 2차 폭락을 겪었습니다.

 

도지코인이 급락하자 일론머스크는 5월 14일 시스템 트랜잭션 개선 등 호재들을 발표했지만 이전과 같은 수준으로 회복을 하진 못했습니다. 머스크는 비트코인보다 도지코인의 거래 속도와 규모가 10배는 낫고 수수료도 100배 저렴해질 수 있다는 점을 주장하며 새로운 가상화폐를 만들어보라는 제안에는 "도지코인을 할 수 없을 때만"이라는 표현을 사용하면서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에 비트코인을 지지하는 전문가들은 도지코인은 분권화를 지향하는 가상화폐의 본래 목적과 어긋난다고 했는데요 그리고 도지코인 공동개발자 중 한 명인 잭슨팔머가 "머스크는 자기에게만 관심 있는 사기꾼"이라고 비판하는 내용으로 비판했습니다. 일론 머스크의 잦은 트윗 번복으로 영향력은 예전보다 많이 줄어든 상태로 현재 도지코인 전망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치는 요소는 코인베이스 상장 호재가 잠깐의 반등으로 끝날지, 찐반등이 나와 장대 양봉으로 추세를 전환할지가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캐시 우드 “도지코인 밸류·성장성 분석 중..비트코인, 긍정 전망 유지” 나무 언니로 잘 알려진 캐시 우드(Cathie Wood) 아크 인베스트 CEO가 도지 코인에 대해 경이적(amazing)이라며, 분석 리포트가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