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철 경찰학개론 기출 1000제 수정판 - 개편 적응, 복습, 회독에 최고

경찰학 개편이 많이 되었습니다. 김민철 경찰학개론 기출 1000제 수정판으로 공부하는 걸 추천할게요. 특히 자치경찰국가경찰 분리돼서 반영된 경찰학 풀고 싶다면 이 책으로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경찰공무원 준비하는 수험생분들 이런 이야기 많이 들으실 거예요. 경찰학개론이 점수가 안 나와서 고민을 하면 현직 친구, 지인이 김민철 교수님 강의를 들어보라며 권유해 주는 경우가 많아요. 그럴 경우 김민철 경찰학개론 기출 1000제 수정판을 구매하게 될 텐데요. 일단 2021년 판인 만큼 최신판례와 개정된 법들이 들어있으며 책이 가독성이 좋게 만들어진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하실 겁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기출문제 구성

김민철 경찰학개론 기출 1000제 수정판에는 순경채용, 승진, 경간부 기출문제들이 구성되어 있고 문제 순서들 보면 문제를 풀 때마다 복습 효과가 대단하고요. 가장 최근 21년 1차 문제도 있습니다. 기본서 없이 문제만 푼다면 어느 정도의 어려움은 있겠지만 풍부한 해설로 충분히 커버될 수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최근 경찰학도 개정이 많았는데 문제들도 수정되어 나왔습니다. 그리고 중요도 표시가 있어 내가 먼저 가지고 가야 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어딜 바꿔서 내는지 알 수 있어 도움이 큽니다.

 

진도별 모의고사는 매번 내 진도율과 맞춰서 범위만큼 풀어나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다른 거 걱정 안 해도 되고 부족한 파트 어느 부분이 약한지 찾아서 다시 회독할 수 있고 현재 내 상태를 파악할 수 있어요. 그래서 김민철 경찰학개론 기출 1000제 보면서 실력 다지기에도 너무 좋죠.

 

기출 1000제 모의고사

기출문제들 모아서 모의고사로 만든 거라 내가 놓쳤던 부분까지 파악할 수 있고 해설도 깔끔하게 돼 있어서 강의 안 듣고 혼자서도 충분히 회독 가능합니다. 모르는 부분은 찾아가면서 다시 공부하게 되고 실수하지 않게 그 부분만 집중적으로 회독할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김민철 경찰학개론 기출 1000제 수정판은 기출 안 보고 바로 진도별로 풀어보는 것보다는, 이론과 기출을 어느 정도 올렸을 때 푸는 게 좋습니다. 일단, 이론을 안 보면 문제 푸는 게 쉽지 않거든요. 김민철 경찰학개론 기출 1000제 수정판은 기출문제와 예상 문제를 내용별로 분류했고 중요 내용을 다시 정리할 수 있는 자세하고 꼼꼼히 분석해 놓은 해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개정 부분은 변경할 때마다 카페에 올려주니 매우 편하실 겁니다.

 

▼ 김민철 경찰학개론 합격 수기

 

[김민철 경찰학개론] 해커스 합격수기 모음 2019

김민철 선생님은 경찰학개론으로 유명한 분이시죠. 예전에 법률저널에 올라온 김민철 경찰학개론 기사를 읽은 적이 있는데요. 이해를 높여 공부량을 줄이는 수험을 해야 한다는 말이 아직도 기

coderlife.tistory.com

▼ 여자 경찰 공무원 합격 수기

 

[김한나 영어] 여자 경찰 공무원 합격 수기 (네이버 카페)

김한나 영어 네이버 카페에 올라온 합격 수기입니다. 확실히 공무원 시험 합격한 분들 수기를 읽어보면 시간 관리를 되게 잘하시네요. 그리고 단어를 기본적으로 챙기는 등 기초도 탄탄하시고

coderlife.tistory.com

▼ 보호직 갤러리 경찰 공무원 썰

 

[보호직 갤러리] 색약으로 검찰직, 경찰 공무원 - 보호관찰 재미

보호직 갤러리에 올라온 재밌는(?) 글인데요. 일단, 보호직은 지원자도 적고 실제로 일하는 분도 상대적으로 적은 미지의 세계(???) 느낌은 좀 있습니다. 몇 마디 먼저 던지고 보호직 갤러리 개념

coderlife.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