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분석기능사 필기 일반화학 요점정리 pdf 기출문제 참고

반응형

화학분석기능사 시험은 따기 어렵다고 생각하여 선뜻 도전하기가 부담스럽다는 분들이 있어요. 이럴 땐 좋은 교재, 좋은 참고 자료, 요점 정리된 pdf 파일이 있으면 두려움이 사라지는데요. 화학분석기능사는 좋은 교재 한 권으로 필기와 실기시험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교재들은 대게 기출 복원이 상당히 정확하고 해설도 상세히 수록되어 있어서 독학하기에는 제격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교재, 문제집에는 핵심만 담겨있어서 학습 부담을 확실히 줄일 수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하는 화학분석기능사 필기 일반화학 요점 정리된 pdf 파일과 좋은 교재 조합으로 자격증 시험공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료는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화학분석기능사일반화학.hwp

화학분석기능사일반화학.pdf


이론이 방대하게 실려 있으면 다 암기해야만 할 것 같은 부담에 시달리곤 하다가 결국 공부를 못하는 악순환의 반복을 겪곤 합니다. 그러니 위에 업로드된 요점정리 pdf 파일 꼭 참고하시고요.


또한, 블로그랑 카페에서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책, 직접 서점에 가서 봤을 때 보기에 편한 책을 골라서 자격증 공부를 하세요. 해당 교재에는 시험 준비에 필요한 핵심 이론과 핵심 예제 문제가 수록되어 있고, 또 과년도 기출 복원 문제가 있어서 시험의 흐름을 읽으며 핵심적인 내용을 공부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바로 작년이죠. [2020년 화학분석기능사 필기] 기출 복원 문제도 복원되어 있어서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하면서 실전 감각을 익히셔야 합니다. 좋은 교재라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이론을 한번 훑고 관련 내용을 체크해가며 보완할 점을 짚을 수 있는 참고 자료도 잘 만들어 줍니다.



PDF 파일을 열 수 없다면 인터넷에서 PDF Viewer를 검색해서 설치하고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