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위생관리기사 필답형 (실기) 암기 항목 요점 정리 pdf 파일

오늘 소개할 자료는 산업위생관리기사 필답형 무조건 암기 항목입니다. 기출문제 위주로 요약된 핵심 자료인데요. 관련 자료는 일단 이미지 파일로 업로드했습니다. 전체 이미지 내용을 포함한 pdf, hwp 파일은 글 맨 아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요. 시험은 산업기사, 기사 같이 공부하여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그래서 이 자료는 산업기사, 기사 준비하는 모든 분들이 함께 보셔도 좋은 자료입니다. 기사 시험에선 계산 문제들이 더 많이 나오는데 어쨌든 공통 암기 항목을 소개하니 꼭 오늘 소개하는 산업위생관리기사 필답형 암기 항목 꼭 꼭 꼭 외우시기 바랍니다.

 

[▼ 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 공식 정리]

 

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 공식 정리 pdf 다운로드

오늘 소개할 자격증 자료는 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 공식 정리된 pdf 파일입니다. 글 맨 아래에 있고요. pdf 파일 내용은 바로 아래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 실

coderlife.tistory.com

[▼ 산업안전기사 필답형 요점 정리]

 

산업안전기사 실기 필답형 요점 정리 pdf - 기출문제 요약

파워포인트 타입으로 편집된 산업안전기사 실기 필답형 요점 정리 pdf 소개합니다. pdf 파일엔 여백이 좀 넓게 잡혀있어서 4분할로 나눠서 프린트하거나 앞뒤로 복사 출력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

coderlife.tistory.com

산업위생관리기사 필답 암기 항목

 

팁을 하나 드리자면, 시험 준비 기간에 공학용 계산기를 하나 구매하고 사용 방법을 숙지하세요. 그리고 서울이나 수도권에 양질의 일자리를 갖고 싶다면, 산업안전지도사 자격증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아래 pdf 파일 다운로드하세요.

 

산업위생관리기사 필답 암기 pdf

최종 필답암기.hwp
0.08MB
최종 필답암기.pdf
0.37MB
최종 필답암기.zip
5.20MB

 

저는 산업기사와 기사 같이 공부하면서 둘다 보는 게 좋다고 추천하는데요. 한꺼번에 공부할 수 있다는 것 외로 둘 다 취득하면 좋은 점은 없습니다. 무조건 기사가 좋아요. 미래를 위한 투자로 보면 많은 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시험비가 학생 입장에서 조금 부담스럽죠.

저는 산업기사, 기사 둘 다 취득해서 좋다기보다는 두 개가 공부방법이 유사하기 때문에 동시에 시험봐서 하나라도 붙자? 라는 개념으로 추천드립니다. 산업기사가 기사보다 낮은 등급이지만, 계산문제가 상대적으로 많기 때문에 산업독성이 추가되는 기사시험이 더 쉬운 분들도 있거든요. 실제로 두개를 동시에 보고 산업기사는 떨어졌지만 기사를 붙는 분들도 많습니다(특히 비전공자). 그래서 추천드리는 방식이니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유리한 방법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