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산업기사 필기 요점정리 pdf - 기출문제집 요약

오늘 소개할 자료는 가스산업기사 필기 요점정리입니다. 기출문제집 위주로 요약되어 보기 편하실 겁니다. 그림 파일로 먼저 소개하며 다운로드할 수 있는 pdf, hwp 파일은 글 맨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소방 쌍기사를 이미 보유 중이라면 영어 공부를 해서 더 높은 기업 취업을 노리는 게 좋아요. 그리고 비파괴검사 기능사, 산업기사 보유 중이면 조선소 등이 취업엔 유리합니다. 품질은 품질을 전공한 사람이라던지 아니면 품질 경력이 있으며 유리할 테고, 가스 품질은 가스자격증이 기본이고, 정유회사는 화공자격증과 위험물이 해당합니다. 품질은 딱히 전공을 정했다기보다 분야에 맞는 자격증과 경력이 중요합니다.

 

[▼ 가스산업기사 실기 요점 정리]

 

가스산업기사 실기 pdf - 공식 요점 정리

가스산업기사 실기 시험 준비하는 분들에게 드리는 팁인데요. 30개 정도의 실기 공식 요점 정리만 잘 하셔도 시험 보는데 무리는 없으실 겁니다. 공식별로 정리된 내용은 아래에 그림으로 소개

coderlife.tistory.com

[▼ 가스기사 기출문제집 요약]

 

가스기사 기출문제집 요약한 필기/실기 요점 총정리

가스기사 자격증은 현직이거나 꼭 필요한 사람만 공부하는 게 좋아요. 아는 분도 가스기사 관련 학과 나왔는데, 가스공학, 연소공학, 가스안전공학, 위험 물질론 이런 과목들 들었는데 학점 챙

coderlife.tistory.com

가스산업기사 필기 요약 (맛보기 3장)

 

그리고 대기환경기사, 위험물산업기사 공부를 놓고 고민 중이라면 대기환경을 먼저 공부하세요. 환경 분야는 앞으로도 꾸준히 잘 쓰일 자격증이며 중소기업, 중견, 대기업 모두 똑같습니다.

 

이어서 아래 pdf 파일 및 이미지 압축 파일 다운로드하세요.

가스산업기사 필기 요점 정리 pdf

합격 가스산업기사 필기 요약정리.hwp
0.04MB
합격 가스산업기사 필기 요약정리.pdf
0.26MB
합격 가스산업기사 필기 요약정리.zip
1.51MB

 

제 지인의 지인은 28살에 학력은 고졸이고 LCD 생산직에서 3년 근무하다 자격증에 대해 관심이 생겨 난이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산업안전기사, 위험물산업기사를 취득했습니다. 현재 가스기사를 공부 중이며 가스 회사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고졸학력과 자격증으로 메이저 가스회사에 취직이 될까 고민 중이더군요. 그리고 가스기사로 자격증은 마무리하고 토익공부를 할까? 진로에 대한 고민 때문에 마음고생이 많았습니다.

 

근데요. 이직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몇 년 지나면 다 똑같아지는 것 같습니다. 즉 월급쟁이로 있는 한 바뀌는 게 별로 없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을 겁니다. 가스회사로 취업되긴 위해서는 가스 경력이 있으면 없을 경우 신입을 노리는 방법도 필요하리라 생각돼요. 언제 어디로 지원해야 할지 모르니, 가스산업기사+영어(토익)를 해 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계속 입사지원을 쓰다 보면 뭘 더 나 자신에게 보충할지 보일 때가 있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