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SMS 결제 문자, 가족 대신 내가 받기 3가지 (남편 <-> 아내)

신한카드 SMS 결제 문자, 가족 대신 내가 받기 3가지 (남편 <-> 아내)


신한은행 계좌랑 연결된 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3가지 방법 알려드릴게요.


음, 굳이 신한카드가 아니어도 같은 집에 함께 사는 가족들끼리 한 사람 명의로 된 카드만 쓰기도 하는데요. 월급 정산이나 13번째 월급 연말 정산 때문인 경우가 대부분이랍니다. 하지만 본인 명의 핸드폰으로만 SMS 결제 문자를 받을 수 있기에 불편한 점도 있는데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연락처를 바꾸면 다른 가족 핸드폰으로 SMS 알림 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바로가기]


신한카드 홈페이지 SMS[체크카드, 신용카드 회원정보변경] 신한 가족카드 문자


위에 그림처럼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회원 정보변경 페이지로 이동해 연락처를 변경해보세요.


신한은행이 아니라 카드를 사용하니깐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야 해요. 간단하게 수정할 수 있어요. 그리고 요즘에도 카드사용알림서비스를 사용하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월 이용대금이 300원이라 부담 없이 사용 중이실 거예요. 스마트폰 앱이 어색하거나 핸드폰 보안 문제 때문에 일부러 사용하지 않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래도 단돈 300원이라도 아끼고 싶다면 신한은행 s알리미를 설치하는 것도 추천해요.


신한은행 s알리미 sms 가족 아내[체크카드, 신용카드 사용 알림] 신한 가족카드 문자


위에 그림처럼 카드를 사용해서 입출금 내역이 발생하면 자동으로, 그리고 무료로 알림 메시지가 뜨니깐 핸드폰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편해요. 그리고, 연락처를 실제로 사용하는 가족의 핸드폰 번호로 변경하면 좋은 게, 알림톡을 받을 수 있어서랍니다.


아래 그림처럼 카카오 알림톡 메시지를 받을 수 있어요.


신한은행 신한카드 알림톡[카카오톡 알림] 신한 가족카드 문자


알림톡은 작년 2017년 6월부터 시행된 무료 서비스인데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신한은행 s알리미는 없어도 카카오톡은 다들 있으시겠죠? 그럼 꼭 연락처 수정하고 카톡으로 결제 내역 받으시는 것도 좋아요.


이렇게 3가지 방법 알아봤는데요. 신한카드 결제 메시지 받는 방법 3가지 3줄 요약해볼게요.


1.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연락처 수정.

2. 신한은행 s알리미 앱 설치.

3. 1번처럼 연락처 수정 후 신한카드 알림톡 받기.


위에 3가지 방법으로 결제 문자 편하게 받으세요.


신한카드 SMS 결제 문자, 가족 대신 내가 받기 3가지 (남편 <-> 아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