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카라쿠배 패스트캠퍼스 내년 상장 및 후기 (데이원컴퍼니)

네이버, 카카오, 라인, 쿠팡, 배달의민족 이른바 네카라쿠배 개발자 교육으로 급성장한 패스트캠퍼스가 데이원컴퍼니로 사명을 바꾸고 대규모 조직개편에 들어갑니다. 상장에서 한발 물러난 패스트파이브와 달리 내년 상장도 차질 없이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기업가치를 높이기 위해 사업 영역도 확장합니다.

 

네이버와 카카오의 네카라쿠배 개발자로 입사하려면 거쳐야 하는 필수 코스가 된 패스트캠퍼스. 코로나19로 직무 교육 수요가 대폭 늘어난 데다 지난 2019년 일찌감치 온라인 비중을 높인 사업 전략까지 맞아떨어져 매년 매출이 2배 넘게 성장했습니다. 앞서 패스트파이브가 상장 계획을 철회한 반면 패스트캠퍼스는 데이원컴퍼니로 사명을 변경하고 내년 상장할 방침입니다.

 

저희는 계속 새로운 카테고리들을 발굴하는 성장을 해왔는데 여기서 저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포텐셜이 B2B와 글로벌 이라고 생각하고 있거든요. 이 두 가지를 올해 안에 해결하고 내면 정도에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내년 새로 출범하는 데이원컴퍼니는 CIC 사내 벤처 형식으로 각 부문을 독립시켜 성장성을 극대화합니다. 데이원에서 직장인 대상 교육의 패스트캠퍼스, 외국어 교육 레모네이드, 프리랜서 교육 콜로소, 오프라인 개발자 학원 스노우볼을 총괄하는 구조입니다.

 

 

각 회사들이 독립적이기 때문에 신사업을 빠르게 추진할 수 있는데 레모네이드는 이미 일본 진출이 가시화 됐고 헬스케어 사업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성인들의 커리어 라이프타임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풀스택 교육회사가 되는 것이고요. 두 번째는 새로운 교육 회사들을 계속 발굴해 낼 수 있는 일종의 교육회사 컴퍼니빌더가 되는 것이 두 번째 목표입니다.

 

데이원은 스타트업 문화를 바탕으로 매년 20개가 넘는 신사업을 추진하는 역동적인 회사로 주력 분야에 안주하는 기존 교육 기업보다 큰 폭으로 성장할 수 있단 기대가 나옵니다.

 

네카라쿠배 패스트캠퍼스 후기

1. 네카라쿠배 합격자들, 어떻게 됐나? 

 

2. 무조건 0원으로 네카라쿠배 갈 최종 13인의 이야기 

 

3. 패스트캠퍼스 프론트엔드 개발 스쿨 후기 + 개발 코딩 학원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광고 아님) 

 

4. 네카라쿠배 2달차, N일차 영상을 리뷰해본다면? ※흑역사 주의※ 

 

네카라쿠배 취업을 노리는 분들이라면 위 영상 꼭 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