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성 고자부네 놀잇배, 주유패스 무료 뱃놀이 관광 코스

오사카성 고자부네 놀잇배, 주유패스 무료 뱃놀이 관광 코스


오사카조코엔 모리노미야 다니마치욘초메 덴마바시


뱃놀이 무료 여행 가려면 오사카성으로 가야 합니다. 오사카성은 위 그림처럼 덴마바시, 다니마치욘초메, 모리노미야, 오사카조코엔 까지 무려 4개 전철역 사이에 있습니다. 여행 경로에 맞춰 적당한 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저는 온천 들르느라 오사카조코엔 거쳐서 주유패스 무료 뱃놀이 관광 코스로 향했습니다.



오사카성 고자부네 놀잇배[남자 혼자 일본 3박4일 여행. 무료 코스]


역에서 내리면 오사카 성 Osaka Castle 이정표가 보입니다. 그냥 따라가면 돼요.



오사카성 크루즈 뱃놀이



걷다보면 오사카성 천수각 이정표도 나옵니다.


오사카성 천수각

  • 개장 시간 : 09:00~17:00
  • 관련 소요 시간 : 약 30분
  • 입장료 : 성인 600엔, 주유 패스 소지 시 무료



오사카성 주유패스 무료



오사카성 가는 길에 이정표가 많습니다. 위 사진처럼 오사카성 홀 방향으로 걸으시면 돼요.



오사카성 뱃놀이 일본 여행[남자 혼자 일본 3박4일 여행. 무료 코스]



오사카성 가려면 해자를 지나야 하는데 멀리 천수각이 보이네요. 걷다가 아오야몬 지나면 오사카성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오사카성 재건하던 1620년에 히데요시 가문을 몰아내고 권력을 쟁취한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세운 문입니다. 재건 과정에서 주변이 많이 변화되었지만 역사적 자료를 보면 문 앞에 유사 시 군인들이 집결하는 장소인 마스가타 가 있었다고 합니다.



오사카성 여행 코스 주유패스



오사카 뱃놀이 성 관광



Aoyamon Gate


This gate is located at the north entrance of Osaka Castle, built in the early Edo period. probably around 1620. The gate was seriously damaged in massive fire of 1868 and by the bombings of 1945. The gate we see today was rebuilt in 1969. Outside the gate, there is a Masugata Square, which served to prevent invasion of enemies, and outside this square, there use be a water-filled moat provided with a bridge that could be freely pushed out and pulled in.



오사카성 지도 광광



오사카성 고자부네 놀잇배 타러 가는 길에 해자 주변의 망루가 보입니다. 17세기에는 정말로 목조 건물이 세워져 있고 그곳에 성을 순찰하는 병사들이 있었을 겁니다.



오사카 주유 패스 오사카성[남자 혼자 일본 3박4일 여행. 무료 코스]


이 나무 근처에 배 타는 곳이 있는데 표를 안 받고 그냥 와서 매표소로 되돌아 갔습니다. 이놈에 길치 ...



오사카 주유 패스 2019



지나가다 야마자토마루 지나게 되었는데, 도요토미 히데요시 후계자인 히데요리는 이곳에서 요도도노와 자결한 곳이라고 합니다. 히데요리는 끝까지 항복하지 않고 도쿠가와 이에야스 군대를 피해 본성을 버리고 이곳으로 왔었다고 해요. 히데요시 생전에 저택이어서 마지막 항쟁 장소로 선택했나 봅니다.


표 받아야 하는데 풍경에 눈이 팔려 망루로 올라가 주변 영상을 찍었습니다.





그렇게 남자 혼자 오사카 여행 중 헤메다가 방문한 오사카성 고자부네 놀잇배 매표소.



오사카성 뱃놀이 크루즈



매표소에서 주유 패스 보여주면 600엔 가격의 뱃놀이 티켓을 무료로 나눠 줍니다.



[남자 혼자 일본 3박4일 여행. 무료 코스]


티켓을 받고 이제부턴 진짜 오사카성 고자부네 놀잇배 타고 찍은 풍경입니다.



오사카성 여행 코스 일본



배를 타고 천수각을 바라보니 멋잇네요. 천수각 다시 지은 건데, 정말 잘 지었네요.



오사카 주유패스 크루즈 놀잇배



다리를 지나며 지나가는 사람들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 뱃놀이 주유패스



뱃놀이 가이드 분이 굳이 배를 멈추면서 보여준 건데, 오사카성의 귀문을 지키는 인면석이라고 합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무료 입장



근데 아무리 봐도 인면석인지 잘 모르겠어요. 배가 여기 위치하면 위 사진처럼 출력한 종이를 보여주면서 저기가 뭐라고 설명은 해주는데 솔직히 이해가 안 됩니다;;



오사카 고자부네 놀잇배 주유패스



아직도 튼튼해 보이는 성벽입니다. 도쿠가와 이에야스 군사가 도달했을 때 이곳 전역은 불바다였겠죠.



오사카 고자부네 놀잇배 코스



해자는 원래 적군이 성벽에 닿는 것을 막기 위한 군사 시설입니다. 이곳이 17세기 당시엔 흙으로 메워졌을 겁니다. 상상만 해도 아찔하네요.



오사카 고자부네 놀잇배 여행



수백년 이어져온 오사카성 및 요즘의 높은 빌딩. 조화롭네요.



오사카 주유패스 뱃놀이[남자 혼자 일본 3박4일 여행. 무료 코스]


뱃놀이 배는 성벽 근처로도 갑니다. 가까이서 보면 오사카성 보존이 얼마나 잘 되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런 건 우리나라 문화재청이 본받아야할 겁니다.





배 속도는 느리지도, 빠르지도 않아서 적당히 재밌습니다.



일본 오사카 여행 오사카성



오사카성 고자부네 놀잇배 코스는 주로 성벽 주변 해자를 도는 것입니다. 저는 성벽을 주로 봤는데, 다른 분들은 주변을 구경하는 것도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 영상 보시면 속도감이 더 느껴질 겁니다.





핸드폰 물에 빠질까봐 끈에 달아 손목에 묶고 찍었습니다. 이런 영상 찍을 때 조심하세용.



오사카 주유패스 교통패스 뱃놀이



마지막 사진은 오사카성 천수각입니다. 무료 뱃놀이 하고 바로 갈 곳이었죠.



오사카성 여행 코스 일본 여행



날이 더웠는데 해자를 따라 시원한 바람 맞으며 동네 구경하는 재미 쏠쏠합니다. 주유패스 사셨다면 꼭 들러보세요.



관련 글



ⓒ written by yowon009

오사카성 고자부네 놀잇배, 주유패스 무료 뱃놀이 관광 코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