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에스중학 My Grammar 표준편 듣고 노베 탈출하세요

이비에스중학 My Grammar COACH 표준편은 개념 잡는 중학 영문법으로 기초편보다 훨씬 많은 개념을 다루고 있고요. 중학교에서 필요한 영문법 개념을 전부 담는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중학 영어 개념만 잡아놓으면 고등학교도 편안하게 갈 수 있습니다.


이비에스중학 My Grammar Coach 표준편 강좌는 표준편으로 하늘색 교재가 필요합니다.



그럼 영문법은 왜 필요한가? 예시를 들어볼게요.

▶ Q. 다음 문장을 해석해 보세요.

I heard my name called.

#5형식문장 #지각동사 #분사 #과거분사

단어만 보면요. I 는 '나'고요. heard 들었다, my name 내 이름, called 부르다.

근데 단어만 안다고 문장이 해석이 되느냐? 안 된다는 거죠. 위의 짧은 문장 안에는 4가지 문법이 들어있습니다.


만약에 "나는, 들렸다, 내 이름, 부르는 거," 이런 식으로 해석하시나요? 절대로 그렇게 영어 공부를 해선 안 됩니다. 위에 나온 문법을 기반으로 문장을 정확하게 해석하는 훈련이 필요합니다. 이비에스중학 My Grammar를 통해서 말이죠.


이비에스중학 My Grammar는 이런 학생들이 들어야 합니다.


  • 영문법에 자신이 없다
  • 단어를 알아도 문장 해석이 잘 안 된다
  • 영문법을 강의 하나로 제대로 정복하고 싶다
  • 부정사, 동명사, 분사, 관계대명사 같은 어려운 영문법까지 마스터하고 싶다




문법을 모르니깐 단어를 알아도 조합이 안 됩니다. 문법을 알아야 조합을 할 수 있어요. 근데 문법은 혼자서 책보고 공부할 수 없다는 게 선생님들의 공통된 의견입니다. (극소수 천재 제외하고)

그럼, 이비에스중학 My Grammar COACH 표준편를 통해선 어떤 것을 배울 수 있을까요?


  • 중학 과정에 필요한 모든 영문법 강의
  • 추가 문법을 통해서 영문법 완전 정복
  • 풍부한 문제 풀이 (학교 시험 대비) + 문장 쓰기 (서술형 대비)


이비에스중학 My Grammar 표준편을 가르치는 정코치(정승익)는 10년차 영문법 전문 강사고요. 중1~고3 과정의 단어, 문법, 구문, 독해 등 영어의 모든 것을 강의하는 선생님입니다. 무엇보다 재미있는 영문법 강의를 하시는데요. 재밌다는 건 영어가 이해가 되고, 문장이 해석이 되고, 문장이 통쾌하게 이해가 되는, 그런 재밌는 영문법 강의를 합니다.



또한, 고등학생이지만 영어 문법 기초가 약하다면 이비에스중학 My Grammar 등을 이렇게 공부해 보세요.


EBS 로즈리 그래머홀릭 or EBS 주혜연 해석 공식 베이직 3.0 or EBS 정승익 개대박 중에서 OT를 듣고 마음에 드는 선생님을 한 명 선택하여 문법을 시작하세요. (EBS의 경우 너무 옛날 강의라서 교재가 절판된 경우 자료실에서 교재 파일을 배포하니 그것으로 공부하세요)


위 셋 중 하나만 들어도 문법은 어느 정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 문법 강의는 학년 불문, 모든 학생들에게 공통으로 도움이 됩니다.

그 후 독해 강의는 다음의 커리큘럼대로 들으세요.


  1. EBS 주혜연 해석공식 베이직 2.0 
  2. EBS 주혜연 해석공식 기출구문 2021
  3. 그 후 마음에 드는 사설T 기초 독해강의부터 차근차근 따라가기


조정식 선생님을 선호한다면 믿어봐 문장편->글편->확실해를 들으면 됩니다. 위 강의를 전부 끝낸 학생은 문제집은 E-solution이나 시그니처를, EBS는 KISS를 권합니다.


만약 본인이 영어라는 것을 전혀 공부해 본 적이 없는 100% 노베이스다. 비동사가 뭔지도 모르고 인칭대명사가 뭔지도 잘 모르겠다. 이 정도 수준의 학생은 아까 알려드린 문법 강의를 듣기 전에,


ebs 초등(my grammar coach 기초)

MY GRAMMAR COACH 기초편
◎ 선생님 : 정승익 선생님 ◎ 강좌정보 : 1. 영문법 기초를 꽉! 잡는 강좌 2. 교재 구성에 따른 순차 진행으로 쉽게 따라가는 강좌 3. 최고 강사...
mid.ebs.co.kr


ebs 중등 (my grammar coach 표준)

MY GRAMMAR COACH 표준편
◎ 선생님 : 정승익 선생님 ◎ 강좌정보 : 1. 기초편으로 기본을! 표준편으로 실력을! 2. 그래머 코치로 친절한 개념 학습! 3. 영문법의 강자가 되...
mid.ebs.co.kr



이 강의를 순서대로(초등->중등) 듣고 난 후, 아까 제시한 문법 강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영어학습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공부든 재미있어야 합니다. 이비에스중학 My Grammar 표준편은 영어를 재밌게 배울 수 있으니깐, 꼭 관심을 두고 살펴보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