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문S 사용법] 키움증권 계좌이체 - 연계 지정계좌등록 사용

영웅문S 사용법 8번째 글입니다. 주식 매매하다 보면 예수금 입출금 할 일이 분명히 생깁니다. 그리고 주식 매매해서 익절을 하면 연계 지정계좌로 이체하고 맛있는 거 사 먹거나 효자 노릇도 해야 하는데요. 일단 키움증권 계좌이체 해야 합니다.

 

오늘은 키움증권 계좌이체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키움에서 입출금하는 건 많이 아실 텐데 입출금을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하고자 연계 지정계좌등록 방법을 알아두는 게 좋습니다. 매번 은행 선택하고 계좌번호 입력하는 거 매우 불편하거든요. 일단 아래 관련 글 조금 살펴보시고 본문 글 바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지정계좌 등록

우선, 키움증권 영웅문S를 실행하고 아래 그림처럼 "업무 - 지정계좌등록" 메뉴로 이동합니다.

저는 여러분께 설명드리려고 지정계좌를 일단 삭제했습니다.

그래서 계좌이체를 위해 등록한 지정계좌가 없을 경우 아래 그림처럼 조금 썰렁한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좌 등록

이제부터 키움 계좌이체가 편리하도록 계좌를 등록할 건데요. 키움증권 계좌이체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1. 입금 기관 선택
2. 입금계좌 입력
3. 계좌명 조회
4. 계좌명 별칭 설정
5. 지정계좌 등록

화면 위에서 부터 하나씩 정확히 입력하면 되는 거라 지정계좌 등록 과정은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영웅문S 사용법 자체가 이런식으로 매우 간편해요. (수수료 싼 것 보다 기능이 워낙에 간단하고 UI도 심플해서 좋습니다)

등록하고 나면 위 그림처럼 지정계좌 화면에서 방금 등록한 영웅문S 계좌이체를 위한 지정계좌를 확인할 수 있어요.

 

지정 계좌 여러개 추가하기

같은 방법으로 지정 계좌를 몇 개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영웅문S에 우리은행, NH투자증권 2개를 등록했습니다. 2개 계좌를 이용해 키움증권 계좌이체 진행할 수 있는 것이죠.

앞으로 키움증권 영웅문S 계좌이체할 때 지정계좌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보다 쉽게 입금, 출금을 할 수 있고, 무엇보다 매번 출금할 은행 선택하고 계좌 번호 입력한 뒤 본인 인증 받을 필요가 없어서 안 하면 안 되는 기능이기도 합니다.

자, 오늘은 영웅문S 사용법 중에서 키움 계좌이체 방법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키움은 증권사 및 연계은행이 매우 많아서 지정계좌 등록하는 것에 별다른 제한은 없습니다.

 

키움증권 계좌이체 방법 자체가 지문 인증까지 등록해 놓으면 거의 20초 안에 끝날 정도로 빠르고 간편해요. 그러려면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지정계좌 등록이 필수이고요. 글 맨 위에 소개한 영웅문 지문 등록도 필수입니다.

 

[▼ 내 계좌 잔액 확인하기]

 

영웅문S 사용법 | 키움증권 내 계좌 확인 방법

오늘은 주린이들을 위한 영웅문S 사용법 중 내 계좌 확인하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내 계좌 잔고와 매수한 종목들 평단가를 알아야 정확한 매매를 할 수 있는데요. 그러기 위해선 오늘 소개할 내

coderlife.tistory.com

[▼ 분할 매수 방법]

 

[영웅문s 사용법] 분할매수 분할매도 - 주식 리딩 적응하기

오늘은 관심종목 등록한 이후에 매수 매도하는 영웅문s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업체에 정식으로 가입하고 분할매수, 분할매도를 받는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그래도 간

coderlife.tistory.com

오늘은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성투하시고 꾸준한 수익 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