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태 66일 공부법 : 공부하지 마세요! 습관이 하게 하세요!


출처는 공부의신 강성태 채널의 강성태 66일 공부법 영상입니다.



왜 66일이냐?

여러분 영국의 런던 대학교에서 사람이 어떤 행동을 66일 동안 지속했을 때, 그것이 습관으로 굳어진다는 것을 밝혀냈어요. 그리고 공신에서 지난 10년 이상 동안 수많은 학생을 멘토링 했을 때 66일이면 충분히 습관이 만들어졌습니다.


왜 습관이냐고요?


어떤 행동을 습관으로 만들면 내가 이걸 지금 해야겠다는 생각하기도 전에 이미 공부를 하고 있어요. 내가 해야지x3 해야 하는데 이런 생각이 필요 없습니다.


여러분이 정말 많이 착각하고 계신 게 있어요. 공신들은 그렇게 열 올리면서 공부하지 않습니다.


"내가 오늘 공부하면서 쌍코피 팡팡 터뜨릴 때까지 해야지"

"나 오늘 공부하다가 쓰러져야지. 119 불러놔. 오늘 쓰러진다"


여러분, 어떻게 이렇게 매일 공부합니까. 얼마 못 가죠.



공신들은 공부를 그냥 합니다. 일단 공부를 습관으로 만들잖아요? 그럼 습관이 공부를 하게 해줘요.


많은 분이 "나는 의지력이 부족해" 이런 말씀을 하시거든요? 습관이 형성되면 아주 적은 의지력으로도 굉장히 많은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강성태 66일 공부법 이 책은 가장 빠르고 쉽게 습관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그리고 무엇을 습관으로 만들어야 하는지 그 공부법들을 아주 구체적으로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이 보고 바로 적용해서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에요.

강성태 66일 공부법에 나온 공부법들은 비단, 중고등학생뿐 아니라, 공시생, 대학생, 취준생, 직장인까지 쓸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고요. 그리고 습관을 만드는 이 법칙은 공부뿐 아니라 우리 삶의 모든 영역 운동, 다이어트, 직장 생활까지 적용할 수 있는 법칙들입니다.


학부모님들도 자녀분들에게 너무 공부하라, 공부하라, 이렇게 보채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일단 습관을 만들면 학생들이 저절로 공부하게 되니깐요. 그리고 초판에는 플래너가 같이 나와요.



여러분. 공부하지 마세요. 습관이 하게 만드세요.



여러분, 공부는 이렇게 재미없는데, 도대체 게임은 왜 이렇게 재밌는 걸까요. 공부는 한다고 해서 성적이 바로바로 올라줍니까?


"내가 1시간을 공부했으니까 평균 0.1점 오를 거야"

"그리고 내가 2시간 했으니까 평균 0.2점 오른다"


이런 게 보입니까? 게임은 보입니다!

일단 경험치가 열심히 하면 쭉쭉 올라가 줘요. 그리고 레벨도 있습니다. 쪼렙부터 만렙까지. 열심히 하면 그게 보여요. 내가 어떤 상태인지 알 수 있죠. 그리고 아이템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벌거숭이로 시작합니다. 열심히 뛰어다니다 보면 아이템도 어게 돼요. 그리고 나만 볼 수 있는 게 아닙니다.


내가 만렙인데 등장하면 벌써 다들 무릎을 꿇고 있어요. 형님 형님 하면서 굽신대고 있어요. 왜냐면 저는 진명황의 집행검을 가지고 있거든요. 제가 의천검을 차고 나타났거든요.



하지만 공부는 보이지 않습니다.


마치 이등병의 군 생활과도 같아요.


내가 열심히 한다고 해서, 백점 받는다는, 만점 받는다는 게 보상으로 정해져 있습니까? 아니에요. 그래서 강성태 66일 공부법을 보셔야 합니다.


강성태 66일 공부법 책과 플래너를 함께 보며 시작할 텐데요. 이 책을 통해 66일 동안 공부 습관을 만들 겁니다.


왜 습관이냐? 습관이 들면 여러분이 무언가 해야겠다는 생각도 하기 전에 그걸 하게 되거든요. 적은 의지력으로도 그걸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66일 동안 어떤 행동을 지속하면 그게 습관으로 굳어지거든요. 책을 보는 분들은 습관달력을 활용해서 습관을 만들게 될 거예요.

66일 동안 여러분의 경험치, 레벨, 혹은 아이템이 되어줄 겁니다. 3가지 스텝으로 시작됩니다.


  1. 습관으로 만들 공부법을 정합니다 : 어떻게 습관을 만드는지 원리가 책에 있습니다.
  2. 습관달력을 잘 보이는 곳에 붙이세요. 친구, 가족에게 꼭 지키겠다는 약속을 하세요 : 만약에 어기면 10만원? 만원? 내기를 하셔도 좋습니다.
  3. 습관달력을 하루하루 체크합니다 : 1일부터 66일까지 체크하면서 뿌듯함과 성취감을 느껴보세요. 한눈에 보이겠죠.



어느새 여러분들은 만렙을 찍게 되고, 어느 정도 하다 보면 중단하지 못할 거예요. 지금까지 한 게 아까워서라도요.


그리고 공신닷컴 공부법 강좌에서도 강의 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신닷컴 : 강성태 66일 공부법 강의자료실 바로가기 (습관달력 무료 다운로드)



그리고 실제 판매처는 맨 위에 교보문고 링크를 참조하세요.


관련 글

강성태 어원맵

여자 경찰 합격 수기

이동기 3000 리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